관절명가 프리미엄 골드 가격 효능

관절명가-프리미엄-골드-가격

여름철 무더위가 다 지나가고, 선선한 날씨가 찾아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퇴행성 관절염을 앓고 계신 분들은 쉽게 통증을 느끼기 마련인데요.

추운 날씨에는 근육과 인대가 경직되어 관절의 유연성이 떨어질 뿐만 아니라, 활동량도 감소하여 작은 충격에도 큰 통증을 느끼고 부상 위험성도 높아진다고 합니다.

오늘은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관절명가 프리미엄 골드라는 제품입니다. 아래에서 관절명가 프리미엄 골드 가격 효능 성분 부작용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절명가 프리미엄 골드란?

관절명가 프리미엄 골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동의명가에서 새롭게 출시한 관절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관절명가-효능

관절명가는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MSM과 NAG와 더불어, 튼튼한 뼈와 치아 형성을 위해 필요한 칼슘이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평소 관절과 연골이 불편하시거나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염려되시는 분, 늘어난 체중 문제로 관절 관리가 필요하신 분, 손가락 및 손목 관절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래에서 관절명가 프리미엄 골드 효능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절명가 효능 성분

관절명가 프리미엄 골드의 주원료로는 MSM과 NAG, 칼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MSM

MSM은 메틸설포닐메탄(Methyl Sulfonyl Methane)의 줄임말로 식이유황을 뜻합니다.

황은 우리의 몸에서 늙은 세포를 대체하며 새로운 건강한 세포를 생산하는 데 이용이 됩니다. 체내에서 자체적으로는 생성이 되지 않아서 외부로부터 보충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MSM의 효능은 다양하지만 그중 가장 대표적인 효능은 바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인데요, MSM은 우리 몸의 염증을 일으키는 물질인 COX-2의 발현을 억제시켜 관절염에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MSM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에서 인정을 받은 기능성 원료이고, 무릎 관절이 불편한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실험에서 관절 통증과 물리적 기능이 개선됨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MSM 함유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보궁 효능 가격 알아보기

NAG

NAG 성분은 N-아세틸글루코사민의 약자로 모유, 우유 등에 들어있는 안전하고 유용한 성분입니다.

NAG는 우리 신체에서 연골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이며,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증가시켜 연골과 활액막의 생성을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NAG 역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보행 능력과 계단 승강 능력 등이 개선되는 것이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칼슘

칼슘은 다들 알고 계시다시피, 뼈와 치아를 구성하는 데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우리 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지만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이기도 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골밀도가 떨어지게 되고 골다공증의 발생 위험이 증가할 수 있는데요. 이때 칼슘의 섭취는 골다공증 예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 응고 등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관절명가에는 3가지의 주원료와 더불어 우슬, 보스웰리아 추출분말, 콘드로이친, 녹용추출분말 등 총 53가지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으며 이러한 좋은 영양성분들이 몸에 흡수가 잘될 수 있도록 발효 산삼배양근과 17종 혼합유산균을 넣어 24시간 숙성 발효하였다고 합니다.

관절명가 섭취 방법 부작용

관절명가는 액상형 제품으로 하루에 한 포(80ml)를 그대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한 포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외출할 때 챙겨 가셨다가 섭취할 수 있습니다.

관절명가 제품은 식약처에서 안정성을 인정받은 제품이고,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GMP 인증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져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만, 너무 과다하게 복용하실 경우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소화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하루에 한 포만 섭취하시길 바라며,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확인하시고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관절명가 프리미엄 골드 가격

관절명가 프리미엄 골드 가격은 현재 회사 방침에 따라 온라인상에 공개적으로 가격을 명시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름, 나이, 성별 등을 기재하면 상담을 통하여 가격을 알려주고 판매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알 수 있지만, 현재 관절명가와 같이 상담을 통해 판매하는 관절 건강기능식품이 보통 1개월 분에 2~30만 원대의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으니 관절명가도 이와 비슷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관절명가 가격은 시기에 따라 약간씩 다를 수 있으며, 현재 2박스를 구매하면 1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구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상담 한 번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뼈엔 엠비피 MBP 효능 가격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4가지 정리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과 총정리

무료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병원 찾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 보조금 24, T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