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핏 프리미엄 가격 효과 알아보기

멀티핏-프리미엄-가격

추석 연휴 동안 갑자기 늘어난 체중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하여 식단을 조절하고, 운동량을 늘리면 초반에는 체중이 빠르게 줄어들다가 어느 순간부터 제자리 걸음을 하는 구간을 만나게 되는데요, 이 때 좌절하고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이러한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방법은 다이어트 보조제를 함께 섭취하는 것인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멀티핏 프리미엄은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돌외잎 추출물과 더불어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 있어서 체지방 관리와 함께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아래에서 멀티핏 프리미엄 가격 성분 효과와 더불어 섭취 방법 부작용 이벤트는 어떤 것이 있는지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멀티핏 프리미엄 최저가 가격 이벤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무료 상담을 통하여 확인해보세요.

멀티핏 프리미엄 가격 확인(바로가기)

멀티핏 프리미엄이란?

멀티핏-프리미엄

멀티핏 프리미엄은 자기관리로 유명한 배우 황신혜씨가 모델로 활동 중인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예전과는 다르게 더욱 살 빼기가 힘든 것을 느끼게 되는데요.

멀티핏 프리미엄은 주원료로 함유된 돌외잎 추출물이 지방을 분해하고 축적을 억제하여 무리하게 운동하지 않아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비타민 E의 함유로 장 건강과 항산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식약처에서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이고, 건강기능식품제조 기준 및 품질관리 기준을 준수하는 GMP 업체에서 생산되어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생각이 됩니다.

멀티핏 프리미엄 효과

멀티핏 프리미엄의 효과는 주원료로 함유된 돌외잎 추출물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비타민 E로부터 나오는데요.

아래에서 이 원료들이 어떠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멀티핏-프리미엄-성분

돌외잎 추출물

돌외는 덩굴식물의 일종으로 인삼의 6배에 달하는 사포닌 50여 종과 비타민,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는 원료입니다.

우리 체내에는 당과 지방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단백질 효소인 AMPK 효소가 들어있는데요, 이 효소가 활성화 될 경우 지방의 합성을 억제하고 지방을 분해한다고 합니다.

돌외잎 추출물에 들어있는 사포닌 성분중 다물린 A가 바로 이 AMPK 효소를 활성화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뿐만 아니라 나쁜 콜레스테롤을 억제하여 각종 심혈관질환 예방에도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돌외잎 추출물에 대하여 국내에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체중 감소, 체지방량 감소, 허리둘레 및 복부총지방 면적 감소, BMI 감소, 엉덩이 둘레 감소 등 유의적인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고 식약처에서도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라고 합니다.

멀티핏-프리미엄-효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중요성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를 정기적으로 섭취하게 될 경우 장 건강은 물론 지방 합성을 촉진하는 유해미생물을 억제하여 비만 완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장내에 비만 세균이 많아지면 소화 능력은 떨어지고, 체지방의 저장량이 늘어나면서 쉽게 살이 찌는 체질로 변하게 될 수 있는데요.

평소 음식을 많이 섭취하지도 않는데 쉽게 살이 찌는 분들이라면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여 비만 세균은 줄이고 유익균을 늘려주어야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멀티핏 프리미엄에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00억이 함유되어 있어서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고,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비타민 E

비타민 E는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성분입니다.

항산화 작용으로 인하여 피부의 노화 방지 및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며 혈액 순환 개선에도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멀티핏 프리미엄에는 비타민 11mg이 들어 있어서 하루 권장 섭취량 100%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멀티핏 프리미엄 복용법

복용법 및 부작용

멀티핏-프리미엄-복용법

멀티핏 프리미엄은 정제형으로 하루에 1포(3정)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각각 개별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외출하실 때 챙겨가셨다가 간편하게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부작용을 알아보면 멀티핏 프리미엄은 식약처에서 안정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부작용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너무 과다하게 복용하실 경우 복통, 설사, 메스꺼움 등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에 1포만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나이가 들면서 섭취가 간편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 체지방 관리와 장 건강을 함께 챙기고 싶으신 분
  • 영양소까지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를 찾으시는 분
  • 나잇살 때문에 체중 감량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
  • 불편함 없이 일상생활 속 건강한 다이어트가 필요하신 분
  • 반복되는 다이어트 시도가 이젠 지겨우신 분

멀티핏 프리미엄 가격

멀티핏 프리미엄은 현재 홈쇼핑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롯데홈쇼핑, GS샵 등의 판매처에 올라온 멀티핏 프리미엄 가격은 1박스(2개월분)에 76만 원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을 받아 구매할 경우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기념 선착순 혜택 이벤트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멀티핏 프리미엄 최저가 확인(바로가기)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가격 효과

고혼진 가격 효과 성분 3가지 총정리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 보조금 24, TOSS

무료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병원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