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과 가격 후기 정리

비아노스-효과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과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신감이 떨어지고 무기력감 겪는 남성들이 많습니다. 호르몬 변화와 함께 신체적, 심리적 변화가 일어나는 갱년기는 흔히 여성에게만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알고 있지만, 남성 역시 남성호르몬이 줄어들면서 갱년기 증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이러한 남성 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아래에서 자세한 비아노스 효과와 부작용, 성분, 가격, 섭취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란?

비아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포뮬러에서 만들어진 건강식품입니다. 지구력 증진, 활력 강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지며, 2021년 전립선 영양제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많은 중년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이 점점 감소하는데, 이 테스토스테론은 남성의 생식 조직에 관여하여 전립선 발달과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호르몬이라고 합니다. 테스토스테론이 줄어들게 되면 성욕 감퇴, 근육량 감소, 복부 비만, 우울감, 무기력 등의 다양한 증상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비아노스의 주원료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은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를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여 남성 건강에 도움을 주며, 이 밖에도 옥타코사놀, 비타민 B군, 비타민 E, 아연 등의 다양한 원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아노스 효과 및 원료

식약처를 통하여 9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비타민 B군, 비타민 E, 아연 등의 주원료와 더불어 마카추출 농축액분말, 홍삼 농축액분말, 당귀 추출분말, L-아르지닌, 오미자 농축분말 등의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쏘팔메토는 대서양 해안가에서 주로 재배되는 톱 야자나무의 열매입니다. 유럽 국가에서 전립선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소재로, 쏘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인 로르산이 오래전부터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전립선 건강 도움을 위하여 자주 섭취하였다고 합니다.

실제로 많은 남성 건강기능식품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원료가 바로 이 쏘팔메토인 것 같은데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을 살펴보면 약 1년 동안 전립선 건강에 이상이 있는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꾸준히 섭취하게 하였더니 소변의 유속과 잔뇨량 개선, 배뇨빈도 개선, 테스토스테론 증가 등 전립선 건강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쏘팔메토-효능

옥타코사놀

옥타코사놀은 쌀 배아, 소맥 배아, 사탕수수와 같은 식물의 잎에서 발견되는 포화 고급 지방족 알코올의 일종입니다. 이 옥타코사놀은 긴 겨울을 나기 위하여 수천 킬로미터를 쉬지 않고 이동하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도 잘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우리 몸의 근육이나 간 등에 저장되어 있는 글리코겐은 에너지로 변환되어 활동에 도움을 주는 물질입니다. 따라서 글리코겐의 체내 축적량이 많을수록 에너지가 많아져 활동 능력이 향상될 수 있는데요, 옥타코사놀이 글리코겐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옥타코사놀 역시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최대 산소 섭취량과 운동 시간 증가, 심폐지구력 향상과 운동 중 피로감 감소, 탈진 시까지 주행시간(운동시간) 향상 등이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옥타코사놀-효능

비타민 B군

비아노스에 함유된 비타민 B1, B2, B6, 나이아신 등 비타민 B군은 체내 에너시 생성, 피부, 모발, 손톱, 눈 건강,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 억제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타민 E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E는 활성 산소로 인한 세포 손상을 줄이는 역할을 합니다. 항산화 성분을 꾸준히 섭취하시면 각종 만성 질병의 발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며, 활성 산소를 제거하여 면역 체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아연

쏘팔메토와 함께 남성 호르몬 증가에 효과가 있는 영양소가 아연입니다. 굴이 동서양을 막론하고 남성에 좋은 식품으로 손꼽히는 이유는 바로 아연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이 밖에도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도움을 준다고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섭취 방법

비아노스는 하루에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너무 과다한 섭취는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비아노스 복용 전에 관련 수술을 하셨거나, 항응고제를 복용하시는 분들은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비아노스 이런 분들이 복용하시면 좋습니다.

  • 전립선 건강이 염려되시는 분
  • 지구력 증진이 필요하신 분
  • 배뇨 속도가 예전 같지 않으신 분
  • 소변을 보기 위하여 잠에서 자주 깨시는 분
  • 오래 앉아서 근무하거나 운전하시는 분
  • 과도한 업무로 지치거나 힘드신 분
  • 체력 관리가 필요한 남성
  • 에너지 소모가 많은 남성

비아노스 가격

비아노스는 현재 트루포뮬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1개월분에 28,900원의 가격으로 판매 중이며 6개월분 구매시 추가로 1개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근 비아노스 제품에 대한 리셀러들이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한데요, 리셀러들이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할 경우 환불 및 교환도 불가능하며, 문제가 생겼을 때 보상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구매하시는 사이트가 공식 판매처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트루포뮬러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비아노스 후기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후기를 살펴보면, 꾸준히 섭취하였더니 늦게까지 일해도 이전보다 피곤함이 덜하다, 자신감이 생겼다는 등 대체적으로 후기가 긍정적이고 재구매 의사가 높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비아노스 효과, 가격, 섭취 방법 등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여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영양제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오늘 정리해 드린 내용을 토대로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병원 찾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 보조금 24, TOSS

간에 좋은 음식 영양제 알아보기

탈모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