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시아 가격 효능 정리

센시아-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맥순환장애에 도움이 되는 센시아 가격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맥순환장애는 우리나라 성인의 약 50%가 경험하는 대표적 중년 질환입니다. 실제로 2020년 코리아리서치에서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정맥순환장애를 경험해 본 40세 이상의 중장년층이 무려 57.3%나 되었는데요.

흔하다고 방치했다가는 하지정맥류, 중증 습진, 다리 궤양 등으로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초기부터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정맥순환장애란 무엇인지, 혈액순환 개선제의 종류와 이에 도움이 되는 센시아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맥순환장애란?

건강한 정맥이라면 정막 내의 판막이 혈액을 위로 보내도록 하는데요, 판막에 이상이 생기면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혈액이 거꾸로 흐르게 됩니다.

이와 같이 정맥의 판막 이상이 발생하여 혈액이 제대로 이동하지 못하는 것을 정맥순환장애라고 하는데요, 정맥순환장애가 지속될 경우, 원활한 혈액순환이 되지 않아 혈관이 울퉁불퉁하게 보이는 하지정맥류 초기증상, 중증 습진, 다리 궤양, 치질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맥순환장애의 원인으로는 주로 유전적 요인이나, 장시간 같은 자세로 있는 직업을 가진 경우, 임신, 비만, 운동 부족, 혈관의 노화, 식이습관 등이 있습니다.

평소에 발이나 다리가 자주 붓거나, 다리가 무겁고 피곤하신 분, 다리가 자주 저리거나 쥐가 자주 나시는 분, 다리가 가렵고 발이 차신 분들은 정맥순환장애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정맥 혈관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운동을 통하여 종아리 근육을 강화하여 주고 이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 의약품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센시아 효능 및 성분

센시아는 동국제약에서 2012년에 출시한 정맥순환장애 개선제입니다. 현재 정맥순환 개선제 부문 9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센시아-효능

센시아 성분

  • 센텔라 추출물

센시아의 주성분은 센텔라 추출물입니다. 이 성분은 식물 성분의 정맥순환 개선제로 유럽에서 개발되어 국내에 도입되었습니다. 센텔라 추출물은 경구제로는 정맥, 림프 부전 등과 같은 증상을 개선하는 데 사용되며, 외용제로는 마데카솔과 같이 상처, 피부 궤양의 보조적 부분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센시아 효능

  • 정맥의 탄력 향상
  •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 항산화 효과

센텔라 추출물은 혈관벽의 결합 조직에 작용하여서 정맥의 탄력을 향상시키고 모세혈관 투과성을 정상화시켜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과로 하지정맥 장애와 관련된 증상 개선에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센시아 복용법 부작용

센시아 복용법

  • 하루 1~2정을 식사와 함께 복용

센시아는 통증이 별로 심하지 않을 경우에는 1정, 통증이 심한 경우에는 2정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이는 구매하실 때 약사와 상의 후에 복용량을 결정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센시아 부작용으로는 드물게 구토와 식욕부진, 가려움증, 피부염 등의 증상 등이 타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즉시 복용을 중단하시고 전문의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임산부 및 수유부, 임신 계획이 있으신 여성분들은 복용을 삼가시길 바라고, 특이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센시아 가격

  • 센시아 90정 : 3~4만 원
  • 센시아 120정 : 4~5만 원
  • 센시아 180정 : 6~7만 원

센시아는 일반 의약품으로 약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지역 및 약국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상이할 수 있는데요.

제가 주변 약국 여러 곳에 문의해 보니까 90정은 3~4만 원, 120정은 4~5만 원, 180정은 6~7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구매 전에 미리 약국에 전화하셔서 가격 정보와 판매 여부를 알아보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고혈압 증상 기준 및 혈압 낮추는 방법

면역력 높이는 방법 및 면역력에 좋은 음식 7가지

rtg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추천 가격 정리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4가지 정리

관절보궁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