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관춘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청관춘-가격

오늘은 청관춘 가격, 효능, 부작용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무릎 관절과 관절 사이에는 연골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연골은 무릎 충격을 완화시키는 일종의 쿠션 역할을 수행하는 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차 닳게 되고, 자연적으로 재생이 되지 않기 때문에 결국 연골이 닳아 없어지게 되고 관절이 서로 맞닿아 통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관절과 연골의 손상을 예방하려면 적절한 운동과 더불어 MSM과 같은 영양소를 잘 섭취해 주는 것이 중요한데, 평소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으로는 권장 섭취량을 채우기 어렵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청관춘은 MSM을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는 관절 건강기능식품인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청관춘 가격,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관춘이란?

청관춘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함유하여 관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배우 최수종씨가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으로 한 번쯤은 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청관춘

청관춘은 한의학 전문가 김정국 원장이 직접 성분 배합에 참여하여 개발되었습니다. MSM, NAG, 칼슘 등의 주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부원료로 보스웰리아 추출 분말, 녹색 홍합추출분말, 녹용 추출 분말, 상어 연골 추출 분말,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관절 및 연골 건강은 물론 뼈 건강과 피부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라고 해요. 아래에서 각 성분들의 자세한 효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관춘 가격 확인(바로가기)

청관춘 효능

MSM

청관춘은 FDA에서 안정성 승인을 받은 OPTI사의 MS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MSM은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 및 구조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의 급원입니다.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로부터 인증을 받은 기능성 소재로 관절 통증뿐만 아니라, 관절염을 일으키는 근본적인 원인인 염증을 잡는 데에도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실제로 기능성 원료 MSM에 대한 인체시험을 진행하였더니 관절 통증이 감소하고, 관절 뻣뻣함, 관절 부기 등 관절 물리적 기능이 개선됨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청관춘-효능

NAG

NAG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의 약자로 새우나 게 등과 같은 갑각류의 껍질을 구성하는 성분인 키틴에서 추출하는 천연소재입니다.

NAG는 인체에서 생성되는 글루코사민의 합성을 돕는 효능이 있으며,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증가시켜서 연골과 활액막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소재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NAG-효능

수용성 발효 칼슘

칼슘은 뼈와 치아의 필수적인 미네랄 성분입니다. 청관춘의 주원료로 사용된 수용성 발효 칼슘은 국내산 굴껍질로부터 추출되는 칼슘 원료로 체내 흡수율이 높고, 친환경 추출 공법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50대 이후의 중년 여성들에게 흔하게 나타나는 골다공증 예방에 칼슘 섭취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칼슘은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도 도움을 주는 영양소입니다.

청관춘 복용 방법

청관춘은 체내 흡수율이 높도록 액상 형태로 만들어졌습니다. 1병에는 50ml의 액상이 들어 있는데요, 하루에 1회, 1병을 별도의 물 섭취 필요 없이 그대로 드시면 됩니다. 1병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챙겨가셨다가 섭취가 가능합니다.

청관춘은 식약처로부터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고,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제조 시설에서 생산되어서 큰 부작용 없이 섭취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단,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섭취에 주의하시고 과다 복용할 경우 소화 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제품의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청관춘 가격

청관춘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 나이, 성별, 연락처 등을 기재하면 전문 상담원이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제품의 가격을 안내해 준다고 합니다.

제가 알아본 대략적인 청관춘 가격은 1개월분에 약 2~30만 원 정도의 가격대로 판매 중인 것 같았는데요, 이는 판매 시기 및 프로모션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3개월분을 구매하면, 1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관춘 가격 확인(바로가기)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관절보궁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정리

뼈엔 엠비피 MBP 효능 가격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4가지 정리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 보조금 24, TOSS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병원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