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패스신공 가격 효능 총정리

광동패스신공-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소년, 수험생 영양제로 잘 알려진 광동패스신공 가격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곧 수험생 바통을 넘겨받는 고2 학생들은 수능 대비로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을 것 같아요. 더 많이 공부해야 한다는 압박감에 조급한 마음으로 무리한 계획을 세우기도 하고, 학습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지나친 자책을 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수면 시간 부족으로 인하여 피로가 누적되고, 정신적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다 보면 자연스럽게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데요. 이는 학생들의 집중력을 떨어뜨려 학습 효율이 저하되는 악순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학업 외에 체력과 컨디션 관리 또한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광동패스신공은 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청소년들의 스트레스 관리와 면역력 강화에 좋은 제품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광동패스신공 가격 최저가 이벤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무료 상담을 통하여 확인해 보세요.

광동패스신공 가격 확인(바로가기)

광동패스신공이란?

 

광동패스신공은 광동제약과 아이누리 한의원이 공동으로 개발하여 만들어진 청소년용 영양제입니다.

광동패스신공-효능

광동패스신공은 2020년 수능 만점자 영양제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여, 체력과 스트레스를 모두 관리해 주는 청소년 건강기능식품으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먹는 제품이다 보니 제품의 안정성을 가장 먼저 살펴보게 되는 것 같은데요, 광동제약의 58년 노하우로 원료 선정부터 생산 관리까지 체계적인 품질 관리를 제공하고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광동패스신공은 기상 후에 섭취하는 액상 타입의 ‘광동 패스신공 총’과 취침 전에 섭취하는 정제 타입의 ‘광동 패스신공 기’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제품의 주원료와 효능을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광동패스신공 효능

 

광동패스신공 총

패스신공 총은 기상 후에 섭취하는 액상형 제품으로 홍삼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홍삼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부작용이 크게 없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건강식품인데요. 홍삼에는 사포닌이라는 주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사포닌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여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원활한 혈액 순환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어서 수험생분들에게 특히 좋은 원료라고 생각이 됩니다.

광동패스신공-주원료

이 밖에도 총에는 부원료로 가시오가피, 건조 인삼, 참당귀 등이 들어있는 아이누리 인삼 복합 추출물 IPEx가 함유되어 있어서 아이들의 활력과 집중력을 상승하는 데 더욱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광동패스신공 기

패스신공 기는 취침 전 30분 전에 섭취하는 정제형 제품으로 L-테아닌이 주원료입니다.

스트레스가 쌓이면 과도한 불안감과 긴장 상태에 빠지게 되고, 이러한 불안감과 긴장 상태가 지속되다 보면 숙면에도 방해가 될 수 있는데요, 이에 L-테아닌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테아닌은 녹차에서 추출하는 원료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기도 하였습니다.

광동패스신공-성분

바쁜 하루 일과로 인하여 긴장감과 스트레스에 지속적으로 노출된 아이들에게 효과적일 수 있으며, 기에는 비타민 B6, 비타민 C, 아연, 판토텐산, 마그네슘 성분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정상적인 면역기능, 에너지 생성, 에너지 이용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드시면 좋습니다.

  • 기억력 개선이 필요한 청소년
  •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청소년
  • 원활한 혈액 순환과 신진대사가 필요한 청소년
  •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가 필요한 청소년
  •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가 필요한 청소년
  • 원활한 에너지 생성과 대사를 통하여 재충전이 필요한 청소년

 

광동패스신공 가격

 

광동패스신공은 현재 회사 방침에 따라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광동패스신공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가격을 안내해 주고 있습니다.

1:1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부담되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가격만 알아본다는 마음으로 통화하고 상담을 종료하셔도 되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소개해 주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현재 선착순 이벤트로 4박스 구매 시 추가로 4박스를 진행하는 4+4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얼른 상담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광동패스신공 가격 확인(바로가기)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루테인 효능 추천 가격 3가지 정리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총정리

rtg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추천 가격 정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추천 가격

해당 글은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