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큐 가격 효능 3가지 정리

리턴큐-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턴큐 가격 효능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요즘 서구화된 식습관, 흡연, 잦은 음주 등으로 인하여 국내에 젊은 당뇨병, 고혈압 환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고혈압, 당뇨와 같은 질병은 각종 합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당장 증상이 없더라도 초기에 빠르게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리턴큐는 혈압 조절 및 혈당 상승 억제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아래에서 자세한 리턴큐 가격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격 최저가 이벤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무료 상담을 통하여 확인해 보세요.

리턴큐 가격 확인(바로가기)

리턴큐란?

리턴큐

리턴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원니스바이오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배우 임현식씨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으로 최근 TV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한번 쯤은 접해보셨을 것 같습니다.

리턴큐는 2014년에 출시 후 최근에 리뉴얼 된 제품이 출시되었는데 동물성과 식물성의 과학적인 복합기능성원료 3가지를 주원료로 하여 높은 혈압 조절, 식후 혈당 상승 억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국내 최초 개별인정형 1호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리턴큐에는 어떠한 성분이 들어갔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턴큐 효능

리턴큐의 효능은 주원료로 함유된 정어리 펩타이드, 바나바 잎 추출물, 아연으로부터 나옵니다.

정어리 펩타이드

정어리는 청어과에 속하는 바닷 물고기인데요, 오메가3 지방산과 비타민, 무기질이 매우 풍부한 생선입니다.

리턴큐는 정어리 붉은 근육질에서 추출한 바릴티로신이라는 물질을 주원료로 만든 것인데요. 이 바릴티로신 성분이 혈압상승의 요인이 되는 ACE효소의 작용을 억제하여 혈압 조절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정어리 펩타이드는 국내 식약처에서 엄격한 평가 방법을 통하여 기능성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국내 외에서도 SCIE급 국제 학술지, 암스테르담, 시카고, 일본농예화확회 등에서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과학적 연구 발표로 효능이 입증되었다고 합니다.

리턴큐-효능

바나바 잎 추출물

바나바 잎 추출물은 열대지방에서 자생하는 자생하는 바나바에서 추출한 원료입니다. 바나바 잎에는 천연 인슐린이라고 불리는 코로솔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코로솔산은 포도당을 세포에서 정상적으로 소비할 수 있도록 촉진하여 혈당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실제로 바나바 잎 추출물에 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바나바 잎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하였더니 혈당치가 무려 30%나 감소하였다는 결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다른 바나바 잎 추출물 함유 건강기능식품을 알아보면?

아연

아연은 우리 몸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 미네랄 중 하나로 근육, 눈, 뼈, 피부 등 많은 곳에 분포되어 있으며 백혈구의 형성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신체에 아연이 부족하게 될 경우 면역력이 저하될 수 있으며 쉽게 피로하고, 감기 등이 걸리기도 쉽습니다.

식약처에서는 아연에 대해서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하였으며 아연은 또한 특정 유전자 발현과 세포막 형성에 있어서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25가지의 부원료

리턴큐는 3가지의 주원료 외에도 홍삼 농축 분말, 밀크씨슬 추출물, 엽산, L-아르지닌, 강황 발효 추출물, 셀레늄, 옥타코사놀, 커큐민, 참당귀 농축액, 비오틴, 해조칼슘, 비타민E, B6 등 총 25가지의 부원료를 배합하여 영양을 한층 높였다고 합니다.

리턴큐 섭취 방법 및 부작용

리턴큐는 1일 2회, 1회에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식약처에서 안정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크게 부작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다만, 권장 섭취량을 넘어서 복용하실 경우엔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소화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라며, 드시고 계신 의약품이 있다면 함께 복용이 가능한지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리턴큐 가격

그렇다면 리턴큐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리턴큐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1개월 분에 228,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고, 2개월 분을 사시면 10% 할인된 가격인 432,000원, 6개월분을 사시면 33% 할인된 가격인 960,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무료 상담을 통해서 리턴큐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고, 선착순으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무료 상담을 한 번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리턴큐 무료 상담 신청(바로가기)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고혈압 증상 기준 및 혈압 낮추는 방법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4가지 정리

관절보궁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정리

당뇨에 좋은 음식 10가지 알아보기

탈모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

해당 글은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