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효과 정리

베라핏-다이어트-가격

새해를 맞아 신년 계획으로 다이어트를 계획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하루빨리 날씬한 몸매를 만들고 싶어서 굶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다이어트는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는 요요 현상이 찾아올 확률도 높고 건강에도 무리도 가기 때문에 건강한 방식의 다이어트를 권장해 드립니다.

장기적으로 꾸준한 운동과 필수 영양소 섭취를 병행하는 다이어트를 진행해야 요요 현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가진 건강기능식품을 함께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베라핏 다이어트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고 다양한 부원료로 다이어트 시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소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격 최저가 이벤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무료 상담을 통하여 확인해 보세요.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확인(바로가기)

베라핏 다이어트란?

베라핏 다이어트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주식회사 피트에서 2018년 출시된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하루 세 끼를 모두 챙겨 먹으면서 함께 섭취하는 제품이라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베라핏-다이어트

베라핏 다이어트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효과를 인정받으며 체지방 감량 다이어트 부문 4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을 수상하고 재구매율도 매우 높은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베라핏 다이어트에는 어떠한 성분이 들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성분

돌외잎 주정 추출물

베라핏에는 탄수화물 섭취로 인한 지방합성과 축적을 억제하는 돌외잎 주정 추출물이 들어있습니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AMPK 효소 활성화 다이어트라고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AMPK 효소란 우리 몸에서 당과 지방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단백질 효소입니다. 이 AMPK 효소가 활성화되면 콜레스테롤 합성을 억제하고 지방산을 분해하는 기능을 하게 되는 것인데요.

돌외잎 주정 추출물이 바로 이 AMPK 효소를 활성화하여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돌외잎 주정 추출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체중, BMI 지수, 체지방, 허리둘레 등의 유의적인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녹차 카테킨

녹차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약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녹차에 함유된 카테킨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카테킨은 지방 분해와 에너지 소비를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며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수치를 감소 시켜주어서 원활한 혈액 순환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홍국

홍국은 LDL 콜레스테롤의 합성을 억제하고 중성지방을 감소 시켜주어서 혈관 건강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활한 혈액 순환을 돕고 소화 기능을 튼튼하게 해주어서 소화 불량에도 도움을 줍니다.

이 밖에도 베라핏 다이어트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병풀 추출물, 해조 칼슘, 양배추 추출물, 단호박 추출물, 유기농 15종 과채 혼합분말 등 100% 식물성 부원료들이 함유하여 영양소를 더했다고 합니다.

섭취 방법

 

베라핏-가격

베라핏은 평소처럼 식사를 하시고 식전 식후 상관없이 충분한 물과 함께 하루에 2번 섭취해 주시면 됩니다. 1포씩 각각 개별 포장 되어 있어서 외출하실 때 챙겨가셨다가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베라핏 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안정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 크게 보고된 부작용은 없습니다. 다만 너무 과다하게 섭취할 경우에는 배탈, 설사, 복통 등의 소화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베라핏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반복적인 다이어트 실패로 지쳐버린 분
  • 불규칙한 식습관, 야식이 잦은 분
  • 나잇살 때문에 체중 감량이 어려우신 분
  • 출산 후 체중 감량이 필요하신 분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베라핏 다이어트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상담을 통하여 판매하는 정책을 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베라핏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이동하셔서 이름, 연락처, 나이를 기재하시면 상담원이 가격을 안내해 주고 있습니다.

현재 선착순 고객 감사 이벤트로 최대 30% 할인과 더불어 1개월분 추가 증정, 유산균, 단백질 제품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 점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확인(바로가기)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가격 효과 정리

고혼진 가격 효과 성분 3가지 총정리

갱년기 영양제 리피어라 가격 효능 알아보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 보조금 24, TOSS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알아보기

해당 글은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