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판매 가격 정리

보스웰리아-효능-부작용

오늘 드릴 정보는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 추천, 판매 가격에 대해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관절은 한번 손상될 경우 자연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관절 건강을 위해서는 사전에 관리가 필요합니다. 적절한 운동과 관절, 연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보스웰리아가 관절 및 연골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에요.

보스웰리아란?

보스웰리아는 인도, 아프리카, 중동 등 고산지대에서 자라나는 유향 나무의 수액을 굳혀서 만든 것으로 식용 및 약용으로 이용되는 원료입니다. 유향나무는 극심한 기온 변화와 모래 폭풍을 견디며 자라나고, 나무 한 그루에서 약 400g 정도의 보스웰리아만 추출할 수 있어서 매우 귀하게 여겨지는 식물성 원료입니다.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 효능

1. 관절 건강

가장 대표적인 보스웰리아 효능으로, 보스웰리아는 체내의 염증 유발 물질의 생성을 억제하고 연골 기능의 유지를 돕습니다. 또한, 연골 세포 보호 효과가 있어서 관절염을 앓고 계신 분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실제로 미국 국립 보건 연구원(NIH)에서 이 원료를 글로벌 관절 및 연골 건강 신소재로 소개하기도 하였습니다.

2. 성인병 예방

보스웰리아를 꾸준히 복용하게 되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어혈을 풀어주어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이에 따라 동맥경화, 심근경색, 뇌졸중 등과 같은 성인병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3. 기관지 건강 개선

보스웰리아는 예로부터 관절뿐만 아니라 기관지 질환 치료에도 많이 사용되어온 약재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체내의 염증 유발 물질의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서, 염증으로 인한 기관지염 예방에 도움을 주고, 류코트리엔 성분이 풍부하여 천식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4. 피부 미용

보스웰리아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각종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고 노화를 방지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보스웰리아에 함유된 인프랄신 성분이 기미, 염증, 잡티 등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에도 효과적입니다.

5. 항암 효과

보스웰리아는 암세포에 대응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한 연구 결과에서 핵심 성분 보스웰릭산이 뇌암, 대장암, 유방암, 췌장암, 전립선암, 위암 등의 암세포에 대응하는 작용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꾸준히 섭취하신다면 항암력을 높여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 및 주의할 점

보통 가공된 건강기능식품을 통하여 섭취하기 때문에 제품의 권장 섭취량만 지켜서 드신다면 큰 부작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원물을 직접 섭취하실 경우, 하루 4g 이상 드시면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과량 복용할 경우 어지럼증, 피부 발진, 구토, 복통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며 항응고제를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와 수유부는 섭취를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스웰리아 추천

추천드리는 제품은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입니다. 프롬바이오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출시 후 다수의 홈쇼핑 방송을 통하여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하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워 1등을 달성하며 관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대표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보스웰리아-추천

 

보스웰리아를 선택할 때 꼭 따져봐야 하는 성분은 AKBA와 KBA의 함량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AKBA와 KBA는 보스웰리아의 핵심 성분으로, AKBA와 KBA는 염증 반응을 일으키는 효소를 억제하는 능력이 뛰어나서 함량이 높을수록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에는 AKBA와 KBA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건강 기능성, 안정성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획득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고, 알약 형태로 되어 있어서 하루 2정으로 하루 권장섭취량 100%를 충족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현재 프롬바이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59,000원의 가격으로 판매 중입니다. 2022년 2월에 작성된 글로 시기에 따라 가격 차이가 날 수 있고, 판매처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 추천 제품, 판매 가격 등의 정보를 총정리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섭취와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셔서 모두 관절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7가지 정리

▶면역력 높이는 방법 및 면역력에 좋은 음식 7가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