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팔코사놀 효과 부작용 가격 정리

쏘팔코사놀-효과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쏘팔코사놀 효과와 부작용,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잦은 소변, 잔뇨감 등과 같은 전립선 관련 증상들과 지구력 감소는 중장년층 남성들에게 흔하게 나타나며, 삶의 질을 매우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쏘팔코사놀은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을 주원료로 함유하여 남성 건강을 도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시중에 많은 남성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어 있지만, 쏘팔코사놀은 그중에서 성분들의 함량이 매우 높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팔코사놀이란?

쏘팔코사놀은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는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이 합쳐져 만들어진 이름입니다.

트로트 가수 남진 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으로 TV에서 한 번쯤은 보셨을 것 같습니다. 쏘팔코사놀은 10일분 무료 증정과 더불어 ‘먹어보고 구매하세요’라는 100% 후불제 마케팅을 내세우며 제품 효과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는데요, 이에 시장 출시 초반부터 입소문을 탔고 판매량도 꾸준히 늘어 220만 박스 판매를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은?(바로가기)

쏘팔코사놀 효과 및 성분

쏘팔코사놀 주원료

  1.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2. 옥타코사놀
  3. 비타민 B2
  4. 망간
  5. 아연

쏘팔코사놀-성분

쏘팔코사놀은 주원료로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411mg와 옥타코사놀 40mg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고시한 1일 권장 섭취 함량을 가득 채웠으며, 부원료로 남성에게 좋은 L-아르기닌, 마카 추출분말, 비수리 추출분말, 산수유 추출분말, 식물혼합 5종 추출물(두충수피, 인삼열매, 마지황뿌리, 복령균핵)을 함유하였다고 합니다.

쏘팔코사놀 효과

  1. 전립선 건강 개선
  2. 지구력 향상
  3. 체내 에너지 생성
  4. 항산화 작용
  5. 면역력 강화

쏘팔코사놀은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아연, 망간, 비타민 B2의 함유로 식약처에서 5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자세한 쏘팔코사놀 효능에 대해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전립선 건강 개선

쏘팔코사놀의 주원료 쏘팔메토는 주로 대서양 해안가에서 재배되는 톱 야자나무의 열매입니다. 유럽에서 전립선 건강 개선 효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원료로, 오래전부터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전립선 건강을 위하여 자주 섭취하였다고 해요.

로르산 성분이 쏘팔메토의 핵심 성분이다 보니, 쏘팔메토 제품을 고르실 때는 로르산 성분의 함량을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쏘팔코사놀에는 1일 기준 최대 함량인 115mg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기능성 원료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살펴보았더니, 소변 유속과 잔뇨량 그리고 배뇨 빈도 모두 유의적으로 개선됨을  확인하였습니다.

2. 지구력 향상

옥타코사놀은 소맥, 쌀, 사탕수수 등의 배아에서 발견되는 원료입니다. 옥타코사놀은 긴 겨울을 나기 위하여 수천 km를 이동하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도 잘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옥타코사놀의 핵심 성분은 글리코겐입니다. 글리코겐은 우리 몸의 근육이나 간 등에 저장이 되어있다가 에너지로 변환되어 활동에 도움을 주는 물질인데요, 옥타코사놀이 이 글리코겐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여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이에요.

기능성 원료 옥타코사놀의 인체적용 시험 결과 최대 산소 섭취량과 운동시간 증가, 심폐지구력 향상, 운동 중 피로감 감소, 탈진 시까지 운동시간 향상 등 지구력 증진 효과가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3. 체내 에너지 생성

쏘팔코사놀에 함유된 비타민 B2는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며 미토콘드리아 효소에 도움을 줍니다. 결핍 시 피로감과 탈모, 백내장, 빈혈, 신경계 이상 등 다양한 문제 등을 야기시키기도 합니다. 비타민B2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공급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4. 항산화 작용

주원료로 함유된 망간은 몸의 필수 미네랄 중 하나입니다. 항산화 작용을 통하여 각종 질병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으며, 뼈 건강, 갑상선 건강에도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5. 면역력 강화

아연은 체내에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지만, 그중에서 하나가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도움을 주는 역할입니다. 신체의 아연이 부족하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쉽게 피로하며, 감기, 상처 치유가 지연되기도 합니다.

쏘팔코사놀 섭취 방법

쏘팔코사놀은 1일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식약처에서 안정성을 인정받아 큰 부작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제품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전립선 건강 관리가 염려되시는 분
  • 소변이 자주 마려우신 분
  • 배뇨 후 잔뇨감이 있으신 분
  • 에너지 활력이 넘치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
  •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로 지치거나 힘드신 분

쏘팔코사놀 가격 및 후기

쏘팔코사놀 가격

쏘팔코사놀은 2박스(2개월분)에 99,900원이 정가인데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2박스를 추가로 증정하여 4박스에 99,9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100% 후불제로 무료로 증정되는 10일분을 드셔보시고 반품이 가능한 제품이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쏘팔코사놀-가격

쏘팔코사놀 후기

쏘팔코사놀 후기를 살펴보면, ‘복용 후 잔뇨감이 없어졌다’, ‘운동할 때 피로감이 덜하다’, ‘확실히 복용 후에 화장실을 덜 가게 된다’ 등의 평이 있었으며 1~2달은 꾸준히 복용해야 효과가 나타나는 것 같았어요. 긍정적인 효과로 인하여 재구매 의사율이 높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쏘팔코사놀 효과, 부작용, 가격 등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남성 갱년기 증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적절한 운동과 함께 병행하여 섭취하시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4가지 정리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정리

탈모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

간에 좋은 음식 영양제 알아보기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병원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