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나민 골드 가격 효능 알아보기

아로나민-골드-가격

환절기가 되면 약국에 피로 회복제를 찾는 사람이 많이 늘어납니다. 밤낮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면역력 저하로 인하여 쉽게 피로를 느끼고 무기력해지는 등 다양한 증세가 나타나곤 하는데요.

이러한 환절기에는 온몸에 빠른 영양을 공급해 줄 수 있는 활성비타민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활성 비타민은 일반 비타민보다 체내 흡수율이 4배가량 높아서 체력이 떨어졌을 때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아로나민 골드가 바로 대표적인 활성비타민 피로 회복제로, 아래에서 자세한 아로나민 골드 가격 효능 성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로나민 골드란?

아로나민-골드

아로나민은 일동제약에서 활성 비타민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피로회복 영양제입니다. 출시 이후 60년 가까이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익숙한 유명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는데요.

아로나민은 씨플러스, 실버, 아이, 이엑스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 대표 제품은 아로나민 골드로 활성형 비타민 B1, 푸르설티아민과 더불어 B2, B6, B12에 비타민 C, E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로나민 골드 효능에 대해서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로나민 골드 효능

아로나민 골드에는 총 6가지의 주요 성분이 들어있으며 각 성분의 함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활성비타민 B1 : 50.0mg
  • 활성비타민 B2 : 2.5mg
  • 활성비타민 B6 : 2.5mg
  • 활성비타민 B12 : 5.22㎍
  • 비타민C : 72.2mg
  • 토코페롤아세테이트 : 40.0mg

 

아로나민에서 제일 핵심정인 성분은 비타민 B1, 티아민 성분입니다. 우리 몸의 탄순화물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데 꼭 필요한 성분으로 티아민이 부족하면 효소 활성화를 저하시키고 피로를 유발할 수 있는데요.

아로나민 골드에는 마늘 성분 알리신에서 유래한 푸르설티아민이 함유되어 뇌 세포막을 통과하여 온몸 구석구석 빠르게 작용해 육체 피로, 피로 통증 등을 풀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아로나민-골드-효능

비타민 B2 성분은 점막이나 피부를 강화하여 구내염을 예방하기도 하고, 치료에 쓰이는 비타민이며 비타민 B6 성분은 호르몬을 만드는 것을 도와주어 우울증이나 신경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입니다.

비타민 B12 성분은 피로와 함께 찾아오는 신경통과 근육통에 굉장히 특효인 성분으로 근육과 신경계 기능을 촉진하고 손상된 신경 재생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C와 비타민E(토코페롤아세테이트)는 체내의 지방질이 산화되는 것을 막아주는 항산화 작용을 가진 비타민으로 노화를 방지해 젊음을 유지시켜 주며 혈액순환 개선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섭취 방법 및 부작용

아로나민 골드는 성인 기준 1일에 2회, 2정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식후에 드셔야 체내 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식후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아로나민 골드는 개인에 따라 다음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부작용이 나타난다면 복용을 중단하시고 전문의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1. 위부불쾌감, 설사, 변비, 발진, 발적, 구역, 구토, 묽은 변, 구내염(입안염), 식욕부진, 복부팽만감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이 약의 투여에 의하여 생리가 예정보다 빨라지거나 양이 점점 많아질 수 있으며, 출혈이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3. 에스트로겐을 포함한 경구용 피임제를 복용하는 여성 또는 혈전성 소인이 있는 환자가 비타민 E를 복용할 경우 혈전증의 위험이 증가될 수 있습니다.
  4. 장기간 고용량을 투여할 경우 내성이 생길 수 있습니다.
  5. 피리독신을 1일 500 mg ~ 2 g의 용량으로 장기간 복용하면 감각 신경병 또는 신경병적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6. 폴산이 부족한 환자에게 비타민 B12를 1일 10 μg 이상 투여할 경우 혈액학적 이상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로나민 골드 가격

아로나민 골드는 약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제품으로 100정, 300정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약국에 따라, 지역에 따라 아로나민 골드 가격은 조금씩 다를 수 있는데 제 주변 약국에서 가격을 알아본 결과 100정은 약 3만원 내외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고 300정은 6~7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였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4가지 정리

비타민d 효능 음식 영양제 추천 정리

무료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 병원 찾기

빈혈에 좋은 음식 8가지 & 빈혈증상 정리

면역력 높이는 방법 및 면역력에 좋은 음식 7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