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트 효능 부작용 가격 후기

옵티머스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옵티머스트 효능 부작용 가격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많은 분들이 퇴행성 관절염을 겪게 됩니다.

퇴행성 관절염이란 관절이 퇴화 또는 노화로 이상이 생기게 되어 통증이 발생하는 질환으로 증상 초기에는 계단을 이용하거나 앉아있다가 갑자기 일어날 때 통증을 느끼는 수준이지만, 이를 방치해서 더욱 악화될 경우 걸어 다닐 때 심한 통증으로 인하여 걷는 것이 힘들어질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관절 건강은 젊어서부터 꾸준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적절한 운동과 함께 관절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챙겨 먹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옵티머스트는 관절 및 뼈 건강 기능성을 가진 건강기능식품으로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옵티머스트란?

옵티머스트

필리서치 옵티머스트는 관절 케어에 집중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주원료로 MSM과 비타민D를 함유하고 있으며 부원료로 관절 건강에 좋다고 잘 알려진 보스웰리아 추출 분말, 초록 홍합 분말, 대나무수 추출 분말, 상처 치유 촉진 분말, N-아세틸글루코사민, 히알루론산 등 주원료와 함께 섭취할 경우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원료들이 들어있습니다.

보통 관절 영양제들은 기능성을 인증받은 원료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필리서치는 자체 연구소를 보유하여 미국 FDA에서 제품 자체를 인증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제품을 생산할 때 생산성을 높이기 위하여 첨가물 부형제가 들어가는 제품이 있는데, 옵티머스트는 이산화규소, 감미료, 착색료, 합성향료 등 자주 쓰이는 9가지의 부형제들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고,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또한 획득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옵티머스트는 어떠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옵티머스트 효능

옵티머스트의 효능은 주원료로 포함된 MSM과 비타민D로부터 나옵니다.

Opti MSM

MSM은 메틸설포닐메탄(Methyl Sulfonyl Methane)의 약자로, 독성을 제거하여 먹을 수 있는 유기 유황 성분을 의미합니다. 관절염은 통증만 관리 해야하는 것이 아니라 관절염의 근본적인 원인인 염증을 잡아야 하는데요. 우리 몸의 염증을 일으키는 물질 중 하나가 바로 COX-2입니다.

MSM은 COX-2의 발현을 억제시키는 역할을 하여서 염증을 예방하는 데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MSM에 관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였더니 관절 통증, 관절 뻣뻣함 물리적 기능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옵티머스트-효능

옵티머스트는 미국 FDA 안전 원료 인증 제도 GRAS의 승인을 받은 순도 99.9%의 Opti MSM만을 사용하였고, Opti MSM은 4단계 증류 공정을 거쳐 중금속 오염도를 최대한 낮추었다고 합니다.

비타민D

비타민D란 우리의 몸에서 뼈, 치아, 면역세포 등 다양한 곳에 영향을 끼치는 매우 중요한 성분입니다. 체내의 칼슘 대사를 조절하며, 뼈 건강 유지, 세포 증식과 분화 조절, 면역 기능 조절 등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비타민D는 일반적으로 햇볕을 받으면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생성이 촉진되지만, 2018년 국민 건강 영양 조사에서 한국인의 비타민D 섭취 상태를 분석하였더니 약 75% 이상이 비타민D 결핍을 겪고 있었다고 합니다. 비타민D가 결핍될 경우 골다공증, 골연화증, 근육 약화 등이 나타날 수 있고, 쉽게 피로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트에는 비타민D 800IU가 함유되어 있어서 1일 권장 섭취량의 200%를 충족시킬 수 있고 뼈의 형성과 유지, 칼슘의 인 흡수 이용,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옵티머스트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1. 관절에 무리가 오기 쉬운 중장년층
  2. 연골이 마모되어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
  3. 출산, 육아, 가사노동으로 전신 관절이 불편하신
  4. 과체중으로 관절에 무리와 불편함이 있는 분
  5. 노화로 인한 관절, 연골, 뼈 기능이 감소하신 분
  6. 관절과 연골 뼈 건강까지 모두 필요하신 분
  7. 골밀도 및 뼈가 약해지는 갱년기 여성과 중장년층

섭취 방법 및 부작용

옵티머스트는 하루에 한 번, 3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옵티머스트는 식약처에서 안정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크게 부작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하루 권장 섭취량을 넘겨서 드실 경우 소화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 섭취량 3정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옵티머스트-부작용

다른 종합비타민을 드시는 경우에는 옵티머스트 비타민D 함량과 종합비타민의 비타민D 함량이 2,000IU가 넘지 않는지 확인해보시고, 황 알러지가 있거나 설파항생제 알러지가 있으신 분, 신장 질환, 고칼슘 혈증을 앓고 계신 분들은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옵티머스트 가격 및 후기

옵티머스트는 현재 필리서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1개월 분에 59,800원에 판매 중이며, 2개월 분을 구매할 시 1개월 분을 추가로 증정하기 때문에 총 3개월 분을 119,7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옵티머스트의 공식 판매처는 현재 필리서치 자사몰로 이 외에 비정상 유통경로의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경우 교환 및 반품, 섭취 상 문제 등 고객 서비스가 불가하다고 하니 공식 판매처를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옵티머스트 후기를 살펴보면, 총 4,547건의 리뷰가 달렸는데 5점 만점에 4.7점으로 평가가 매우 좋은 편입니다. 허리 통증으로 잘 앉아 있질 못했는데 한 달 정도 복용 후 많이 좋아졌다는 분도 계셨고, 무릎 통증이 많이 감소했다는 리뷰도 많았습니다. 알약이 작아서 알약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도 쉽게 복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자세한 옵티머스트 가격 및 후기 정보는 아래에서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옵티머스트 가격 및 후기 확인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관절보궁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정리

콘드로이친 효능 추천 정보 알아보기

초록입홍합 효능 추천 가격 정리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4가지 정리

뼈엔 엠비피 MBP 효능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