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제 흑염소진액 효능 부작용 복용법

이경제-흑염소진액-효능

2023년 새해가 밝으면서 많은 분들이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건강 관리에 기초가 되는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흑염소진액입니다.

흑염소는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조선실록, 동의보감 등에서 속을 따뜻하게 하고, 심신을 안정시키고 기력을 끌어올려 준다고 기록되어 있을 만큼, 예전부터 보양식으로 자주 애용되어온 식품입니다.

최근에는 진액 형태로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며, 간편하고 꾸준하게 섭취가 가능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흑염소진액 효능 부작용과 더불어 흑염소진액 제품 중 가장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이경제 흑염소진액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흑염소진액 효능

흑염소진액-효능

1. 기력 회복 및 면역력 향상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동의보감, 조선실록에서는 흑염소와 관련하여 피로와 허약을 보하고, 몸속의 기운을 끌어올린다고 기록되어 있는데요.

흑염소에는 비타민E, 아라키돈산, 각종 무기질 성분이 풍부하여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주로 여름철 몸보신을 위하여 흑염소를 찾는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인 것 같습니다.

또한 흑염소는 면역 세포의 주재료가 되는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으로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2. 뼈 건강 증진

흑염소는 뼈와 치아의 형성 및 유지에 꼭 필요한 칼슘 성분이 다량으로 들어 있어서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고 파괴를 방지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골다공증의 위험도가 급격하게 증가하는 중년 여성분들이나 칼슘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들이 섭취하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혈관 건강

흑염소에는 불포화 지방산 중 하나인 아라키돈산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요, 이 성분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여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신장의 양기를 보충하여 호르몬과 혈당 조절을 도와 당뇨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4. 노화 방지

우리 몸의 활성산소는 정상세포를 공격하여 세포의 변이를 유발하여 각종 질병과 노화를 일으키게 되는데요.

흑염소진액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노화를 방지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5. 피부 개선

흑염소에는 비타민 C와 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비타민 성분들은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며, 지방의 대사 작용을 도와 피부 트러블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경제 흑염소진액

이경제 흑염소진액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한의사 이경제 원장님이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하여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2019년 제품 런칭 이후 최근 흑염소진액원이라는 제품으로 리뉴얼되어 출시되었습니다.

이경제-흑염소진액

이경제 원장님은 아무래도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드는 제품이다 보니, 매우 엄격한 원칙에 따라 제품을 생산한다고 하는데요.

재료 배합, 생산 등 모든 공정 과정을 꼼꼼하게 관리 감독하고, 제품의 안정성을 위하여 식품의 원재료부터 제조, 가공, 유통 단계를 거쳐 최종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발생할 우려가 있는 위해 요소를 관리하는 HACCP 인증까지 받은 제품입니다.

이경제 흑염소진액에는 전라남도에서 칼슘, 칼륨,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뽕잎을 먹고 자란 흑염소를 담아 48시간 이상 장시간 추출하여 흑염소 특유의 누린내도 잡았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이경제 흑염소진액에는 황칠나무, 맥아, 우슬, 천궁뿌리줄기 등 22가지의 전통 재료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이경제-흑염소진액-성분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흑염소 특유의 누린내로 섭취가 어려우신 분들
  • 건강관리가 필요하신 분들
  • 영양공급이 필요한 어르신
  • 잦은 야근과 업무로 바쁜 남편
  • 가사일로 바쁜 아내
  • 열심히 공부하는 우리 아이들

복용법 및 부작용

이경제 흑염소진액은 1일 1~2회, 1회에 1포(70ml)를 복용하시면 됩니다.

복용 초기에는 하루에 한 포씩 복용하면서 몸의 반응을 보시고, 적응이 되면 두 포로 늘리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큰 부작용은 없다고 알려져 있으나, 특정 성분에 민감하거나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고, 과다로 섭취하실 경우 배탈, 구토,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이경제 흑염소진액 가격

이경제 흑염소진액은 현재 공식 판매처인 래오몰에서 1박스 기준으로 59,000원에 판매하고 있고, 4박스를 구매하면 359,000원으로 약 2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시기에 따라 가격 차이가 발생할 수 있고, 제품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할인 쿠폰을 발행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하게 비교해 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4가지 정리

관절보궁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정리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정리

하늘누에 천잠원 가격 및 효능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과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