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효소 건강미식 효능 및 후기 정리

이영애-효소-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영애 효소 건강미식 효능 및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효소가 소화 기능을 향상시키고 면역력을 높인다고 알려지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아요.

효소는 크게 몸 안에서 저절로 만들어지는 체내 효소와 과일이나 곡식에 들어 있는 식품 효소로 나뉘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우리 몸 안에서 저절로 만들어지는 체내 효소의 생성이 줄고 활성도도 약해지게 됩니다.

효소가 부족한 경우엔 음식물의 소화 및 흡수가 어렵고 장내 독소가 쌓이기도 하는데, 특히 인스턴트 식품 섭취,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효소의 작용을 방해한다고 합니다.

평소 소화가 잘 되지 않으시거나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효소 제품을 섭취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이영애 효소 건강미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영애 효소 건강미식

이영애-효소

건강미식은 (주)플렉스플레이코리아에서 서울대학교와 함께 만든 효소 제품으로, 이영애씨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면서 이영애 효소라는 이름이 더욱 유명해진 것 같아요. 일부 수익금은 소외계층을 돕는데 사용이 된다고 하여서 제가 직접 기부하는 것은 아니지만 좋은 일에 동참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건강미식은 출시 이후 1년 만에 2,000만포를 완판하고 2년 연속 올해의 우수 브랜드 1위, 소비자 만족도 4.9를 기록하는 등 많은 분들에게 좋은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건강미식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생생효소 제품이고, 다른 하나는 새싹효소라는 제품이에요. 두 제품 모두 효소라는 점은 같지만 들어간 원료가 조금씩 다른데요, 아래에서 각각의 주요 성분 및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영애 효소 효능 및 성분

이영애 효소 건강미식에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추어 몸에 이로운 영양분이 잘 흡수 될 수 있도록 정제효소가 아닌 곡물발효효소가 들어있습니다.

곡물발효효소는 우리가 먹은 음식들을 소화시켜주는 데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몸 속의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합니다. 또한 식이섬유 또한 풍부하여 원활한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주고 몸 안 독소 배출로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곡물발효효소라는 주원료는 동일하지만, 부원료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생생효소

생생효소에는 발효혼합곡물 현미, 백태, 보리, 수수와 NPK 발효효소분말 완두콩, 탈지대두 그리고 파인애플 추출 분말과 감자 추출분말이 혼합되어 들어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부원료로 8곡 볶음 분말과 식이섬유, 건조 무화과, 석류 농축액, 건조 맥주효모, 프리미엄 생유산균 19종 등이 들어 있습니다.

곡물의 영양을 그대로 살리기 위하여 100% 국내산 곡물발표효소를 사용하였고, 식품첨가물용 정제효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효소를 고를 때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하는 것이 바로 역가수치인데요, 역가수차린 효소가 분해할 수 있는 활성도를 나타내는 수치를 말합니다. 생생효소는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효소인 a-아밀라아제가 한 포당 300,000 unit, 단백질을 분해하는 효소인 프로테아제가 한 포당 1,000 unit을 보장한다고 해요.

새싹효소

새싹효소의 주원료는 생생효소와 마찬가지로 현미, 백태, 보리, 수수, 완두콩, 탈지대두, 파인애플 추출 분말, 감자 추출분말이 함유되어 있으며, 부원료로 브로콜리 새싹 착즙 분말, 20종의 야채 혼합농축분말이 들어간 것이 특징입니다.

새싹효소의 역가수치를 살펴보면 탄수화물 분해 효소 a-아밀라아제가 200,000 unit, 단백질을 분해하는 효소 프로테아제는 668 unit으로 생생효소에 비하면 낮은 수치이지만,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브로콜리 새싹을 비롯하여 여러 영양소를 추가하여 만든 효소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건강미식 이런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식사 후 속이 불편하신 분

-야식, 폭식, 과음을 자주해서 걱정이신 분

-인스턴트 음식을 좋아하고 자주 드시는 분

-편식 및 불규칙한 식사 습관을 가지고 계신 분

-야근, 스트레스로 항상 피곤하고 몸이 무거우신 분

섭취 방법

이영애의-건강미식

하루에 1~2회, 1회에 1포를 식후에 섭취하시면 됩니다. 분말 타입으로 각각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 외출하실 때 가지고 가셨다가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효소 1포를 그대로 섭취하셔도 되고, 물이나 요거트 등 기호에 맞게 타서 드셔도 됩니다. 참고로 효소는 열에 약한 특성이 있기 때문에 뜨거운 물이나 차와 함께 드실 경우 효과가 반감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과다하게 섭취하실 경우에는 소화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라고, 알레르기 체질 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섭취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영애 효소 건강미식 가격 및 후기

건강미식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래 가격은 1박스(30포)에 36,900원이지만 할인 이벤트로 2박스에 34,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생생효소 2박스가 들어간 생생SET, 새싹효소 2박스가 들어간 새싹SET, 생생효소와 새싹효소가 1박스씩 들어간 혼합SET 모두 34,900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상품 후기를 살펴보면, 확실히 효소를 먹고 나서 소화가 잘 된다는 후기가 많았고, 화장실도 전보다 편하게 간다는 평도 많았습니다. 대부분 후기가 긍정적이고 재구매 의사율이 매우 높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자세한 가격 및 후기 정보는 아래에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영애 효소 가격 및 후기 확인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한미면역다이어트 가격 효과 정리

카무트 효능 5가지와 카무트쌀 파는 곳

면역력 높이는 방법 및 면역력에 좋은 음식 7가지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4가지 정리

무료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 병원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