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입홍합 효능 추천 가격 정리

초록입홍합-추천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관절염의 발병률이 매우 낮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마오리족이 뉴질랜드 해안에서 나는 초록입홍합을 자주 먹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초록입홍합 효능 추천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관절 건강, 항산화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오늘 글 꼼꼼히 읽어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초록입홍합이란?

초록입홍합은 뉴질랜드의 깨끗한 해안에서 서식하는 홍합으로 껍질 속이 초록색을 띠고 있습니다. 초록입홍합의 주 서식지인 뉴질랜드의 말보로 해안은 강한 자외선이 1년 내내 내리쬐는 장소로 플랑크톤이 다량의 항산화 물질을 만들어내는 환경이라고 하는데요.

초록입홍합이 다량의 항산화 물질을 함유한 플랑크톤을 먹으면서 초록입홍합에도 엄청난 양의 항산화 물질이 축적된다고 합니다.

초록입홍합

초록입홍합 효능

초록입홍합의 주된 효능은 바로 관절염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국내 50대 이상 중장년층의 절반 이상이 앓고 있는 국민 질환인 관절염은 한번 발생한 염증이 연골을 파괴하고 없어질 때 까지 계속 진행이 되기 때문에 가장 최선의 방법은 염증을 억제하는 것인데요.

초록입홍합에는 항염 성분이 풍부하여서 관절염을 예방하는데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기관지염, 천식, 비염, 통풍, 알레르기성 피부염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초록입홍합에는 뼈 건강에 아주 중요한 성분인 칼슘과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어서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오메가3가 들어있어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어주고 혈관에 축적된 중성지방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초록입홍합에는 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 E 등의 항산화 성분과 아미노산, 미네랄, 지방산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피부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성에 필요한 성분이므로, 피부 탄력을 유지하고 주름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초록입홍합 먹는법

초록입홍합은 주로 추출물로 만들어진 건강 보조 식품으로 섭취하게 됩니다. 생물로 유통하지 않는 까닭은 조개가 채취 후에 쉽게 산패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초록입홍합에서 유효 성분을 채취하여 분말 형태나, 알약 형태, 오일 형태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제품을 선택하실 때에는 성분과 함량을 잘 비교해보시고, 국내 제품을 구매하신다면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초록입홍합 추천

뉴트리코어 리프리놀M 초록입홍합

뉴트리코어-초록입홍합

뉴트리코어의 리프리놀M 초록입홍합은 초록입홍합추출오일에 건조효모, 미네랄, 아연, 셀렌, 망간 등을 배합한 ‘리프리놀M’ 원료를 사용하여 8중 복합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뉴트리코어 리프리놀M 초록입홍합은 관절건강의 핵심 성분인 DHA + EPA + DPA + ALA를 식약처 일일 섭취량 기준 73mg 함유하고 있으며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관절 통증 감소, 관절 기능 개선 등 유의적인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초록입홍합-효능

리프리놀M 초록입홍합에는 비타민 E를 1일 기준치 125%를 함유하고 있어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기능을 가지고 있고, 아연, 셀렌, 망간 성분의 함유하여 정상적인 면역기능, 뼈 형성, 에너지 이용에 도움을 줍니다.

뉴트리코어 초록입홍합은 활성성분 산패 방지를 위하여 신속하게 동결건조를 하며, 초임계 공법으로 단 4%의 활성성분만 순도 높게 추출하였다고 합니다.

뉴트리코어는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로 첨가물 부형제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캡슐을 만들 때 젤라틴 등의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홍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를 이용하여 식물성 캡슐로 만들고 PTP 개별포장으로 안정성 또한 더했다고 합니다.

섭취 방법 및 부작용

초록입홍합은 비교적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는 성분이고, 위 제품은 식약처에서 안정성을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크게 부작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조개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복통이나 가려움증 설사 등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섭취를 피하시는 것이 좋고 또한 수유중인 여성, 임산부께서도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뉴트리코어 초록입홍합 가격

뉴트리코어 초록입홍합은 현재 뉴트리코어 공식몰에서 1개월 분에 59,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4개월 분을 구매할 시 조금 더 할인이 되며 1개월 분을 추가로 증정하여서 5개월 분을 212,400원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관절보궁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정리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7가지 정리

대상포진 초기증상 및 원인 | 대상포진에 좋은 음식

무료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 병원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