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오일 효능 복용법 가격 3가지

크릴오일-효능

오늘은 인기있는 건강식품 중 하나인 크릴오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야외 활동은 줄고 배달 음식 섭취량은 증가하면서 늘어난 몸무게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가운데, 체내의 나쁜 지방을 녹이고 밖으로 배출시키는 데 뛰어난 효능을 가진 크릴오일이 주목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크릴오일 효능과 복용법, 추천 제품, 가격까지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릴오일이란?

크릴은 남극 대륙을 둘러싼 남빙양을 주 서식지로 하는 생물입니다. 바다 속에 사는 고래, 펭귄, 물개 등의 먹이가 되며 먹이사슬의 최하위에 속하기 때문에 중금속이나 환경 호르몬 등의 축적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식품입니다.

이러한 크릴에서 추출한 기름을 크릴오일이라고 하는데요, 크릴오일에는 아스타잔틴, EPA, DHA 등의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뇌세포의 구성 성분이자 체내에 잘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비타민, 인지질, 미네랄 성분 또한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크릴오일은 EU(유럽연합)에서 뛰어난 안정성과 다양한 크릴오일 효능을 바탕으로 노벨 푸드에 선정되며, 세계적인 미래 식량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크릴오일 효능

혈액 순환 개선

체내에 중성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점점 쌓이다 보면 혈관이 점점 좁아져 혈액 순환을 방해하게 됩니다. 크릴오일에는 혈관을 청소하는 역할을 하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몸속의 지방을 녹이고,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두뇌발달 및 치매 예방

크릴오일에는 포스파티딜콜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학습능력 개선 및 두뇌 발달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어서 수험생 두뇌 개발에 좋고 또한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들의 치매 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항산화 작용

크릴오일에는 아스타잔틴이라는 성분이 풍부합니다. 아스타잔틴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노화 방지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아스타잔틴은 항산화 성분으로 잘 알려진 비타민 C에 6,000배, 비타민 E에 550배에 해당하는 강력한 항산화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눈 건강 개선

크릴오일에 함유되어 있는 DHA는 눈 망막에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이 DHA 성분이 눈 보호에 우수한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눈이 피로하거나 노안으로 시력이 나빠진 분들, 장시간 전자기기 사용으로 눈이 피로하신 분들에게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간 기능 향상

크릴오일은 우리 몸의 지질 및 포도당 대사와 미토콘드리아 기능을 강화시켜주는데, 이러한 효과는 우리 몸을 건강한 체질로 변환시켜줍니다. 또한 크릴오일에는 엔도카나비노이드라는 지방간을 생성하는 물질을 억제하여 간 질환 개선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크릴오일 추천

펄세스 크릴 56

펄세스-크릴-56

몇 년 전 식약처에서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 등에서 판매 중인 크릴오일 관련 제품을 수거하여 안정성 검사를 실시하였는데 그중 12개 제품에 대해 부적합 판정을 내린 바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오일을 추출하는 과정에서 사용된 화학적 추출 용매제가 남아있어서 부적합 판정을 받은 것인데요, 구매 시 안전한 제품을 고르기 위해서는 식약처에서 실시하는 검사를 통과하였는지, 원료 안정성은 입증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크릴오일-검사법

크릴 56 제품은 식약처와 서울청 식품안전관리과로부터 적합 판정을 받고, 에톡시퀸 및 추출 용매 5종이 불검출이 확인되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크릴 56은 또한 세계적인 크릴오일 원료사로 손꼽히는 아커사와의 독점 계약을 통하여 인지질 함량이 가장 높은 ‘SUPERBA Boost’ 원료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이는 미국 FDA GRAS에 등재된 원료이며, 58%의 인지질과 함께 아스타잔틴이 균형 있게 배합되어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크릴-56-원료

복용법

크릴 56은 1일 1회,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크릴오일은 갑각류의 일종으로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너무 과다하게 드실 경우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일일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펄세스 크릴오일 가격

펄세스 크릴오일 크릴 56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1개월분에 37,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으며, 6개월분 구매 시 179,000원 12개월분 구매 시 328,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판매처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상이할 수 있으며, 구매하실 때는 공식 판매처 인증을 받은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과 총정리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4가지 정리

고혈압 증상 기준 및 혈압 낮추는 방법

무료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 보조금 24, T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