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텐042 가격 효능 알아보기

키즈텐042 가격 효능 성분 섭취 방법 총정리

키즈텐042-가격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아이 성장에 대한 고민을 안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키는 유전적인 요인이 크긴 하지만, 후천적인 요인도 무시할 수 없는데요, 어려서부터 아이의 생활습관과 성장환경을 개선해 준다면 예상되는 키보다 더욱 클 수 있습니다.

보통의 여자아이는 15~18세, 남자아이는 18~21세에 성장이 멈추게 되는데, 한 번 지나간 성장기는 다시 돌아올 수 없기 때문에 이때 집중적으로 아이들의 성장에 관심을 가지고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들의 키 성장을 위해서는 항상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하고, 적절한 운동을 통하여 성장판을 자극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와 더불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키즈텐042는 식약처로부터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아래에서 자세한 키즈텐042 가격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즈텐042 가격 확인(바로가기)

키즈텐042란?

키즈텐042는 연세 생활건강에서 만들어진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키즈텐에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와 비타민 D, 아연 등의 원료가 들어 있어 키 성장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19, 20, 21, 22 4년 연속 우수 브랜드 대상 1위를 차지하고 제품 출시 후 1년 만에 미국, 독일, 프랑스, 일본 등 총 10개국에 수출을 달성하는 등 많은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먹는 식품이다 보니 더욱더 제품의 안정성을 신경 쓰게 되는데요, 키즈텐042는 식약처에서 안정성을 인정받고 GMP, HACCP, ISO 인증을 모두 받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키즈텐-안정성

키즈텐042 효능 성분

키즈텐042의 효능은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 비타민 D, 아연으로부터 나오는데, 각 원료의 효능을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은 황기, 가시오가피, 속단 등이 합쳐져 만들어진 원료입니다. 이러한 원료들은 성장호르몬 방출 인자를 자극하여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하고, 뼈 근육 세포 성장 인자를 증가시켜 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12주간 섭취하게 하였더니, 섭취하지 않은 어린이 대비 17%의 추가 성장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키즈텐042-효능

비타민D

비타민D는 우리의 몸에서 뼈, 치아, 면역세포 등 다양한 곳에 영향을 끼치는 성분이며, 성장을 위한 필수 영양소로 꼽히는 칼슘의 흡수를 돕는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D는 햇빛을 받으면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성이 되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장기화로 인하여 외부 활동이 많이 줄어들다 보니 비타민D가 결핍된 아이들도 많을 것 같아요.

키즈텐042에는 비타민D가 1일 섭취량 기준 75%가 들어 있어서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 받을 수 있습니다.

아연

아연은 우리 인체의 근육, 눈, 뼈, 피부 등 많은 곳에 분포되어 있고 백혈구의 형성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식약처에서는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섭취 방법

키즈텐은 액상이나 가루 형태가 아닌 포도맛의 젤리 형태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간식처럼 즐겨 먹을 수 있습니다.

섭취 방법은 하루에 2포를 그대로 섭취하면 되고,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챙겨 다니면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키즈텐-가격

이러한 아이들이 섭취하면 좋습니다.

  •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 섭취가 부족한 아이
  • 편식으로 인하여 잘 먹지 않는 아이
  •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키우고 싶은 아이
  • 평균보다 더 크고 싶은 아이
  • 또래보다 키가 작은 아이
  • 부모님의 키가 큰 편이 아닌 집 아이

키즈텐042 가격

키즈텐042 가격은 현재 온라인상에 공개적으로 오픈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본사에서 상담을 통해서 제품을 판매하고 가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름, 나이, 성별 등을 기입하면 무료로 1:1 맞춤 상담을 통하여 플래닝을 제공하고, 생애 주기별 영양 관리법을 제공한다고 하니, 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함께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담 전에 키즈텐042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대략적인 가격을 체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청만 해도 키즈텐 체험분을 증정하고, 구매 시 키즈텐 칼슘업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키즈텐 무료 상담(바로가기)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종근당 키 성장 건기식, 아이커 가격 및 효능

면역력 높이는 방법 및 면역력에 좋은 음식 7가지

뼈엔 엠비피 MBP 효능 가격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추천 가격

장염에 좋은 음식 7가지 | 장염 원인, 증상, 치료법

해당 글은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