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관보 가격 효능 총정리

편관보-가격

안녕하세요. 편관보 가격 및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무릎, 손목 등 주요 관절부에 통증과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관절을 보호하는 연골이 손상되고 주변 조직들이 퇴행하면서 염증과 통증이 생기는 퇴행성 관절염이 주요 원인인데요.

퇴행성 관절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상시 꾸준한 운동과 관리가 이루어져야 하고, 관절 건강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을 함께 섭취해 준다면 더욱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편관보는 MSM을 주성분으로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관보란?

편관보는 JW 중외제약에서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78년 전통의 JW 중외제약의 노하우를 담아 만들어진 편관보는 관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6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절 통증과 뻣뻣함, 피부 보습, 골다공증 발생 위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편관보

주원료로 MSM, NAG, 젖산칼슘을 함유하고 있으며, 보스웰리아, 녹용, 글루코사민, 콜라겐, 프락토올리고당, 천궁, 건조효모 등 프리미엄 부원료 30종의 부원료가 함께 들어있어서 관절 건강과 더불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편관보 가격 알아보기

편관보 효능

편관보의 효능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관보에는 대표적으로 식이유황으로 불리는 MSM과 NAG 그리고 젖산칼슘이 들어있습니다.

MSM

MSM은 여러 가지의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지만 그중 가장 대표적인 효능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것입니다. 관절염을 치료할 때 근본적인 원인인 염증을 잡아야 하는데요, MSM에는 염증을 일으키는 물질의 발현을 감소시켜서 염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편관보-효능

MSM은 실제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관절 건강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무릎 관절이 불편한 성인 남녀 50명을 대상으로 12주간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관절의 물리적 기능 개선, 통증 감소가 확인이 되었습니다.

NAG

NAG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의 약자로, 피부 진피층에 분포하는 히알루론산의 전구체입니다. NAG는 나이가 들면서 저하되는 연골의 구성 성분의 합성 능력을 촉진시켜서 연골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NAG 역시 식약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고, 피부 보습에도 좋은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nag-효능

젖산칼슘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특히 젖산칼슘은 체내 흡수율 및 생체 이용률이 매우 높아서 식품의 칼슘 강화용으로 많이 쓰이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골 손실을 예방하여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줄이고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도 도움이 됩니다.

편관보 복용 방법

편관보는 하루 기준으로 2포를 드시면 됩니다. 이 한 포에 70ml가 들어있는데요, 보통 아침과 저녁에 나누어서 식후에 드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각각 개별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외출할 때 챙겨가셨다가 음료 마시듯이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편관보는 액상형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침전물이 생길 수 있어요. 섭취하기 전에 흔들어서 잘 섞일 수 있도록 하신 후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편관보 이런 분들이 드시면 좋습니다.

  • 관절, 연골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 및 노년층
  • 앉았다 일어나거나 걸을 때 관절에 불편감을 느끼시는 분
  • 계단이나 가파른 곳을 오르내리기 힘드신 분
  • 뼈나 치아가 약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걱정되시는 분
  • 과체중으로 인하여 관절에 하중이 많이 실리는 분
  •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 보습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
  • 오래 서있거나 무거운 짐을 많이 드시는 분
  • 관절, 연골, 뼈 건강, 피부 보습까지 동시에 챙기고 싶으신 분

편관보 부작용

편관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부작용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너무 과다 복용할 경우 구토, 메스꺼움, 복통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섭취에 주의하시길 바라고,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편관보 가격

편관보는 현재 전화 상담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스마트 스토어에 나온 편관보 가격은 1개월분에 36만 원에 판매 중이었고, 3개월분을 구매하면 1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전화 상담을 통하여 구매하실 경우, 자신의 나이와 건강 정보를 기재하여 전문 컨설턴트를 통하여 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제품들은 프로모션을 자주 진행하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구매할 경우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와 가격 비교 잘 해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편관보-상담

 

오늘은 편관보 가격 및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절 건강기능식품은 적어도 2~3개월은 꾸준히 섭취하셔야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적절한 운동과 잘 병행하셔서 관절 건강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관절보궁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정리

콘드로이친 효능 추천 정보 알아보기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4가지 정리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병원 찾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 보조금 24, T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