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면역다이어트 가격 효과 정리

한미면역다이어트-가격

안녕하세요. 한미면역다이어트 가격 효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중년 여성분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면역 다이어트입니다.

먹지 않으면 물론 살은 빠지게 되어 있지만, 다이어트를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굶는 다이어트는 요요 현상이 찾아오기도 쉽고 건강에도 무리가 가기 때문에 요즘에는 건강한 방식의 다이어트가 유행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한미면역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와 면역력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아래에서 자세한 한미면역다이어트 가격 효과 성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격 최저가 이벤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무료 상담을 통하여 확인해 보세요.

한미 면역 다이어트 가격 알아보기

한미면역다이어트란?

한미면역다이어트-효과

보통 면역력은 감기 및 염증, 질병 예방에만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시는데요, 우리 인체의 면역 시스템은 내분비계, 신경계 기관 등 다양한 기관들이 연관을 가지고 유기적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면역 시스템이 체내 지방세포를 제거하고 근본적인 체질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여, 생겨난 것이 바로 면역다이어트인데요, 한미면역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와 면역력 증가 기능성을 가진 원료를 함유하여 삼시세끼 모두 챙겨 먹으면서 할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입니다.

한미면역다이어트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전한 제조공정을 거쳐 만들어져서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또한 획득하였다고 합니다.

식약처-GMP-마크

그렇다면 한미면역다이어트 제품은 어떠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미면역다이어트 효과

한미면역다이어트의 효능은 주원료로 함유된 녹차 카테킨, 바나바잎 추출물, 타히보 추출물, 엽산, 아연, 셀레늄으로부터 나옵니다.

한미면역다이어트-성분

체지방 감소 효과

녹차 카테킨, 바나바 잎 추출물, 타히보 추출물 이 세 가지 원료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녹차 카테킨은 폴리페놀의 구성 성분 중 하나로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카테킨은 지방 분해와 에너지 소비를 촉진시키며,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 원활한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바나바 잎 추출물은 혈당 수치 감소 및 체중 감소를 촉진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뱃살 제거와 비만 해결에 도움을 주고, 인슐린에 대한 세포 민감성을 향상시켜 당뇨 예방에도 좋습니다.

타히보 추출물은 인체 내에서 지방을 분해하는 라이페이스 또는 리파아제라 불리는 효소를 활성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식사량을 조절하지 않아도 중성지방의 수치를 낮추어 체중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면역력 증진 효과

한미면역다이어트에 함유된 아연은 우리 몸의 세포가 정상적으로 기능하는데 필수적인 무기질로 조직 형성, 호르몬 생성, 단백질 구성에 기여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셀레늄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신진대사 및 혈액 순환을 개선시켜 면역력 강화에 좋다고 합니다.

엽산은 비타민 B군에 속하는 수용성 비타민입니다. 엽산은 세포와 혈액 생성에 도움을 주며,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여 인지 기능 감소 예방 및 대사 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한미면역다이어트에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차전자피식이섬유가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어서 원활한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섭취 방법

한미면역다이어트는 아침에 먹는 알약 제품과 저녁에 먹는 분말 형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섭취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아침 식전 30분 이내 한미면역다이어트 컷-DAY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 주세요. 낮 동안 섭취하는 칼로리 컷팅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저녁 식전 30분 이내 한미 비움 나이트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는데, 종이컵 1/3 정도도의 물에 나이트를 타서 드시면 됩니다.

한미면역다이어트 가격

그렇다면 한미면역다이어트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한미면역다이어트 가격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름과 연락처, 나이를 기입하고 상담을 신청하면 개인적으로 가격을 안내해 주고 있습니다. 꼭 상담을 하였다고 해서 구매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상담을 진행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현재 프로모션으로 30% 추가 할인과 더불어 3박스 구매 시에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고, 면역력 및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가시오가피 E7 또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미 면역 다이어트 가격 확인(바로가기)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가격 효과

2비컷 투비컷 후기 효과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 보조금 24, TOSS

고혼진 가격 효과 성분 3가지 총정리

갱년기 영양제, 리피어라 가격 효능 알아보기

해당 글은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