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 효능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 효능 총정리

호당원-가격

매년 당뇨병의 유병률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대한 당뇨병 학회에 따르면 국내 30세 이상 성인 6명 중 1명은 당뇨병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65세 이상의 당뇨병 비율은 약 30%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이는 고령인구가 점점 증가하는 시대에 고령층의 건강관리가 우려스러운 대목인 것 같습니다.

당뇨를 생각보다 흔한 질병이라고 해서 무심코 방치했다간, 여러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여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호당원 가격 성분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 확인(바로가기)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란?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는 동진제약에서 만들어진 혈당관리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호당원-프리미엄-골드

호당원은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한 호관원 프리미엄을 만든 제조회사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서 그런지, 출시하자마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호당원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 원료로 인정한 바나바 잎 추출물과 더불어 산수유 열매, 지치뿌리, 뽕나무 뿌리껍질, 여주 등 30여 가지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어서 혈당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분들, 식후 혈당 수치가 높으신 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가격 알아보면?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효능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의 효능은 주원료로 함유된 바나바잎 추출물에서 나옵니다. 바나바잎 추출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바나바 잎 추출물

바나바는 열대지방에서 자생하는 식물로 필리핀, 일본, 대만 등에서는 당뇨에 좋다고 잘 알려져 차로 즐겨 마셨던 원료입니다.

바나바 잎에는 천연 인슐린이라고 불리는 코로솔산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이 바로 포도당을 세포에서 정상적으로 소비할 수 있도록 촉진하여 혈당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에 함유된 바나바 잎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았고, 실제로 55-70세를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바나바 잎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하게 하였더니 혈당치가 약 30%가 감소됨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호당원-효능

호당원에는 코로솔산 1일 권장 섭취량 최대치인 1.3mg가 함유되어 있으며 혈당 관리에 좋은 원료로 잘 알려진 돼지감자, 여주, 야콘, 뽕나무 뿌리 등의 30여 가지의 천연약재와 무기질 성분, 9종의 아미노산제를 배합하여 혈당 상승 억제 및 유지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섭취 방법 및 부작용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는 체내에 흡수가 빠른 액상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1일 2회, 1회에 1포를 그대로 섭취하시면 되고 1포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호당원-섭취-방법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면, 우선 호당원은 식약처에서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고, GMP 인증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져 큰 부작용 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만,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길 바라고, 과다 복용하실 경우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소화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하루 2포를 지켜서 복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호당원 가격

호당원은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제품과 같이 상담을 통해서 가격을 공개하고 판매하는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름과 나이, 성별 등을 기재하면 전문 상담원이 가격을 안내해 주고 있는데요.

제가 여러 후기들을 종합하여 본 결과 호당원 가격이 1달분에 약 30만 원 정도의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이는 시기에 따라 가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추가로 증정분을 진행하는 프로모션도 자주 진행하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하셔서 상담 시에 문의해 보시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호당원 가격 확인(바로가기)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누에 함유 혈당 조절 건기식, 하늘누에 천잠원 가격 및 효능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4가지 정리

무료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병원 찾기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7가지 정리

면역력 높이는 방법 및 면역력에 좋은 음식 7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