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4가지 정리

광동-침향환-가격

오늘 포스팅에서는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자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30대~60대 분들에게 침향 제품들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침향은 약재 중에서 최고로 꼽을 만큼 희귀하면서도 기력 회복, 면역력 강화에 매우 탁월한 효능을 보이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침향의 효능과 추천 제품인 광동 침향환 가격, 섭취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격 최저가 이벤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무료 상담을 통하여 확인해 보세요.

광동 침향환 가격 확인(바로가기)

침향이란?

침향은 베트남이나 인도네시아, 필리핀과 같은 동남아 열대 지역에서 자라나는 침향나무에서 얻어지는 원료입니다. 침향나무가 상처가 나거나 자신을 보호하기 위하여 분비되는 수액이 굳어져서 만들어진 것을 침향이라고 하는데요.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왕이 건강 관리를 위하여 즐겨먹은 약재이고,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는 만병통치약으로 불리며 자주 이용되던 약재입니다.

실제로 옛 의학서에서 침향에 대한 기록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세종실록에서 침향을 먹었더니 위독한 상황이 완화되었다고 나와있고 동의보감, 본초강목에서도 ‘침향은 기를 내려주고 위를 따뜻하게 하여 전신의 기를 돌게 해준다’, ‘침향은 오장육부를 튼튼하게 해주고 복통과 급성 위장염을 치료한다’라고 기록이 되어있습니다.

침향은 나무 한 그루에서 채취되는 양이 5~7kg 정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매우 귀하게 여겨지고 그만큼 가격도 매우 비싸다고 합니다. 침향의 자세한 효능을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침향의-효능

침향의 효능

1. 면역력 강화

침향의 효능을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면역력 강화에 대한 효과입니다. 침향에는 뛰어난 항균 작용을 하는 헥사텍카노익산 성분과 항바이러스 작용을 하는 알파블레젠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외부의 세균 및 바이러스를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2. 신장 기능 강화

신장 기능이 허약하면 몸에 노폐물이 쌓여서 온갖 증상이 발생하고, 고혈압과 빈혈 등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침향에 함유된 베타셀리넨 성분은 신장의 염증을 완화하고 기능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고, 신장에 기운을 불어넣어 기력 회복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3. 혈관 건강 강화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고지혈증을 앓고 있다면 혈관이 막히거나 좁아서 고혈압을 유발하고, 동맥경화를 초래할 위험성이 높아집니다. 침향은 혈관 속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배출하여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여 혈관 질환 예방에 좋습니다.

4. 뇌 건강 증진

침향에 함유된 아가로스피롤이라는 성분은 신경을 이완하고 진정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뇌 유도 신경자극 인자를 활성화하여 신경 세포의 성장을 촉진시키고 뇌세포 기능을 강화하여 치매와 우울증 등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광동 침향환이란?

광동 침향환은 광동제약의 우수한 기술력과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식품첨가물 없이 오직 전통 원료로만 구성하여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원료 공정부터 출고까지 45단계의 제조 및 품질 관리를 거쳐 생산이 된다고 해요. 2019년부터 판매를 시작하여 누적 매출 600억을 돌파하는 등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침향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먼저 확인해 보아야 하는 것이 침향의 함유율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광동 침향환에는 광동제약 제품 기준 최대 함량인 16% 침향과 10%의 녹용이 함유되어 있어 다른 제품과 비교해 보았을 때도 높은 침향 함유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복령, 산삼배양근, 두충잎, 숙지황, 당귀, 대추, 오미자, 산약, 산수유, 홍삼, 비수리, 천궁, 아카시아 벌꿀, 뽕나무 뿌리껍질 총 14가지의 국산 원료를 함유하여 원기 회복에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광동-침향환-이벤트

광동 침향환 섭취 방법

광동 침향환은 환 형태로 하루에 1회, 1환을 천천히 씹어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미지근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각각 개별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외출을 나가실 때 간편하게 챙겨가셔서 복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큰 부작용이 보고된 바는 없지만, 개인에 따라 소화불량, 복통,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경우 섭취를 중단하시고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드시고,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원재료를 확인하셔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분들이 드시면 좋습니다.

  • 부족한 활력으로 예전 같지 않으신 분
  • 환절기 각종 질환이 염려되시는 분
  • 잦은 외부 활동으로 인하여 건강한 체력이 필요하신 분
  • 꾸준한 체력, 기력 관리가 필요하신 분
  • 사회생활로 지친 바쁜 직장인
  • 일상을 더욱 활력 있게 보내고 싶으신 분

광동 침향환 가격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침향이 매우 귀한 약재이기 때문에 광동 침향환 가격 역시 다른 건강식품과 비교하였을 때 가격이 꽤 비싼 편입니다. 광동 침향환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1:1 상담을 통하여 판매가 되고, 추가로 증정분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자주 진행하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직접 찾아본 광동 침향환 가격은 1박스 30환 기준으로 약 30만 원 정도의 가격이며 이벤트를 받으신다면 15~20만 원 정도까지 구매가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위 가격은 참고만 하시고, 정확한 광동 침향환 가격은 프로모션에 따라 자주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 확인(바로가기)

다른 건강 정보 알아보기

관절 건강기능식품,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과 총정리

폴리코사놀 효능 부작용 추천 제품 알아보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추천 가격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부작용 정리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병원 찾기 방법!

오늘은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부작용, 섭취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기력 회복에 매우 좋은 제품이고, 제품 포장이 고급스러워서 고마운 분들에게 선물로 드리기도 매우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글은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