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릴리브 성분 효능 가격 정리

날씨가 따뜻해지며 활동하기 좋은 봄이 찾아왔지만, 마냥 봄이 반갑지 않으신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바로 봄만 되면 찾아오는 알레르기성 비염 때문인데요.

우리나라의 봄철 알레르기는 나무에서 날리는 꽃가루가 주요 원인으로 작은 꽃가루 입자들이 코 점막 등 호흡기로 들어오면 우리 몸은 이 꽃가루를 바이러스로 인식하고 이를 막기 위한 면역 물질을 방출하는데, 이 면역 물질이 바로 재채기나 콧물 등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노스릴리브는 이러한 알레르기성 비염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아래에서 자세한 노스릴리브 성분 효능 가격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스릴리브 브로세틴

노스릴리브

노스릴리브 브로세틴은 조선팔도 건강소라는 업체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약사들이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한 영양제입니다. 노스릴리브 브로세틴의 주원료는 바로 노스릴리브 프로바이오틱스, 브로멜라인 그리고 퀘르세틴으로 각 성분이 어떠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노스릴리브 프로바이오틱스

노스릴리브 프로바이오틱스는 6개의 특허와 임상실험논문을 보유한 특허 성분입니다. 노스릴리브는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유래한 특정 생균주를 의미하는데 면역 기능을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120명의 알레르기성 비염 환자를 대상으로 약 12주간 노스릴리브를 섭취하게 하였더니 알레르기 증상 개선 효과가 나타났고, 영유아를 대상으로 진행한 아토피 실험에서도 유의적인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브로멜라인

노스릴리브-성분

브로멜라인은 주로 파인애플의 줄기에서 추출되는 성분으로, 단백질 소화 및 대사 역할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브로멜라인의 대표적인 효능은 항염 효과입니다. 브로멜라인은 염증 질환을 일으키는 단백질의 작용을 막고 단백질의 분해를 촉진시켜서 혈액 속의 섬유소와 불순물을 분해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브로멜라인은 체내에서 변형되거나 대사 작용이 끝난 노폐 단백질을 분해하는 능력이 뛰어나서 면역 시스템을 강화하고, 혈압 조절, 혈액 순환 개선, 소화 기능 강화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퀘르세틴

노스릴리브-성분-퀘르세틴

노스릴리브 브로세틴 제품에는 순도 95% 이상의 고순도 퀘르세틴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퀘르세틴은 천연 화합물 중 하나로 식물의 껍질, 꽃, 잎 등에 많이 포함되어 있는 성분인데요,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면역 시스템 강화를 돕는 등 다양한 건강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퀘르세틴의 대표적인 효능 중 하나는 염증을 줄이는 것입니다. 퀘르세틴은 염증을 줄여주는 활성 물질인 사이토카인의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는 다양한 질환에서 발생하는 염증을 억제하여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퀘르세틴은 항암 작용도 가지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으며, 퀘르세틴은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이 밖에도 노스릴리브 브로세틴에는 프로폴리스, 도라지 추출물, 삼백초 추출물, 생강 추출물, 아연 등의 부원료가 배합되어 있습니다.

섭취 방법 및 부작용

1일 1회 1정을 식전 2~30분 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고, 1정 섭취로 부족하시다면 필요에 따라 2청까지 섭취하셔도 됩니다.

만 5세 이상이라면 섭취가 가능하며, 어린아이도 삼킬 수 있는 작은 크기지만 어려울 경우 가루로 부셔서 섭취도 가능합니다.

큰 부작용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지만, 너무 과다하게 복용하실 경우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라고 임신 또는 수유 중이신 분이나 신장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노스릴리브 가격

노스릴리브 브로세틴은 현재 조선팔도건강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1박스에 34,000원, 2박스에 58,5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후기를 살펴보면 총 평점이 5점 만점에 4.8점으로 평점도 높고 재구매 의사율도 매우 높은 제품이었는데요, 코막힘이 많이 나아졌다는 후기가 많았고 피부 트러블 문제로 구매하신 분들도 꽤 많았는데 확실히 여드름도 많이 나아졌다고 하는 후기도 많았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추천 가격

이영애 효소 건강미식 효능 및 후기 정리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추천 정리

면역력 높이는 방법 및 면역력에 좋은 음식 7가지

고혈압 증상 기준 및 혈압 낮추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