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피어라 가격 효능 알아보기

리피어라-가격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리피어라 가격 및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50대 이후의 중년 여성들은 신체, 정신, 환경적으로 큰 변화를 겪게 됩니다. 바로 여성 호르몬의 분비가 감소하면서 여성 갱년기 증상이 찾아오게 되는 것인데요.

갱년기에는 심한 피로감과 급격한 기분 변화, 기억력 감퇴, 집중력 저하, 불면증, 안면 홍조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며 삶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운동과 도움이 되는 영양제 등을 섭취하여 지혜롭게 극복해야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리피어라는 갱년기 여성에게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아래에서 자세한 성분, 효능, 부작용, 가격에 대해 정리해 드릴테니, 꼼꼼히 읽어보시고 건강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성 갱년기란?

우선, 여성 갱년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갱년기는 ‘고치다’, ‘새로워지다’라는 의미의 한자어 갱(更)에서 보듯, 본격적으로 노년기에 접어드는 시기를 말합니다.

갱년기는 보통 40대 중후반에서 시작하여 점진적으로 진행이 되는데, 폐경으로 접어드는 단계인 폐경 이행기부터, 폐경 이후까지 약 4~7년의 기간을 거칩니다.

갱년기지수
위의 자료는 자신이 갱년기인지 아닌지, 체크해 볼 수 있는 검사표입니다. 갱년기 여성에게서 나타나는 10여 가지의 다양한 갱년기 건강 상태를 점수화한 것인데요, 측정 결과가 5~10점이라면 경미한 갱년기 상태, 10~15점이라면 중증도의 갱년기 상태, 15점 이상은 심한 갱년기 상태라고 합니다.

위 표에 나온 증상 외에도, 근육통, 두통, 불면증, 기억 저하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 시기에 골밀도가 급격하게 감소되어 골다공증이 나타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리피어라

리피어라는 두드림의 여성 갱년기 브랜드로부터 출시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2022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여성 갱년기 부문 2년 연속 1위, 대한민국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리피어라-효능

리피어라는 갱년기 증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년 여성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MS-10과 락티움, 은행잎추출물 등 6가지의 주원료를 함유하여서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해요.

리피어라 가격 확인(바로가기)

리피어라 효능

리피어라에 함유된 6가지의 주성분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S-10

우리나라 고유의 천연물인 MS-10 엉겅퀴 등 복합추출물은 여성호르몬과 스트레스 호르몬, 호르몬 불균형 등에 도움이 되는 원료입니다. 미국 FDA에서 새로운 기능성 소재로 등록되었으며, 국내에서도 갱년기 여성 건강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실제로 MS-10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살펴보면, 한국인 만 45세 이상 여성에게 12주간 MS-10을 섭취하게 하였더니 불면증, 안면홍조, 가슴 두근거림, 우울증, 피로감, 두통 등 총 12항목에서 유의적인 개선 효과가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락티움

여성 갱년기의 대표적인 증상으로 많은 분들이 불면증을 호소하십니다. 락티움은 이러한 수면 장애에 도움이 되는 원료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수면의 양과 질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수면에 불편함을 겪고 있는 성인들을 대상으로 락티움을 섭취하게 하였더니, 주관적ㆍ객관적 수면 효율 지표가 모두 개선이 되었다고 해요.

은행잎 추출물

은행잎 추출물은 혈행 개선과 기억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데요.

은행잎 추출물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징코라이드, 플라보노이드 등의 성분이 혈관을 확장하고 혈소판의 응집을 억제하는 작용을 하여 혈류의 흐름을 개선하여 여러 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은행잎 추출물이 신경 전달 물질을 활성화시키는 작용을 하여 기억력 개선 및 뇌세포 손상 방지 등 전반적인 뇌 건강 증진에 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해요.

비오틴

비오틴은 수용성 비타민 B군의 일종으로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이에요.

이 밖에도 비오틴은 피부와 전신 건강을 해치는 자외선을 막아주는 방패막 역할을 하며, 모발을 구성하는 케라틴 강화에 도움을 주어서 탈모에도 좋은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D

비타민D는 체내의 칼슘 대사를 조절하여 뼈 건강을 유지하고, 세포 증식과 분화 조절, 면역 기능 조절 등의 다양한 역할을 하는 성분이에요.

폐경 이후의 여성분들이 특히 조심해야 하는 것이 골다공증인데요, 갱년기 여성분들의 골다공증 발병률이 남자 대비 무려 8배나 된다고 해요. 골다공증 예방을 위해서는 칼슘의 섭취와 함께 비타민D의 섭취가 필요합니다.

아연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신체의 아연이 부족하게 될 경우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으며, 쉽게 피로하며 감기 등이 쉽게 걸리기도 합니다.

아연은 백혈구 형성을 돕는 역할을 하여 면역력에 도움을 주며, 성장 조직과 골격 형성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리피어라 섭취 방법

리피어라는 정제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한 포에는 락티움 정제 2정과, 엉겅퀴 정제 1정, 그리고 은행잎 정제 1정 이렇게 4정이 들어 있는데요, 이 한 포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각각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외출할 때 한 포를 챙겨가셨다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피어라-섭취-방법

리피어라는 식약처로부터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큰 부작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권장 섭취량을 지키지 않고 과다 복용하실 경우에는 소화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인 한 포를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고, 임산부 및 수유부, 항응고제를 복용하시는 분들은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리피어라 가격

리피어라는 공식 판매처에서 1:1 상담을 통하여 가격을 안내하고 판매하는 정책을 취하고 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고가의 건강기능식품은 대부분 상담을 통하여 가격이 공개되는 것 같은데요.

프로모션을 자주 진행하기 때문에 이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상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리피어라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격만 알아보고 전화를 끝내도 되니, 가벼운 마음으로 상담을 진행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리피어라 가격 확인(바로가기)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뼈엔 엠비피 MBP 효능 가격

관절보궁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정리

고혼진 가격 효과 성분 3가지 총정리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 보조금 24, TOSS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병원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