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총정리

아이클타임-가격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장기 어린이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아이의 키 성장을 고민하실 텐데요.

우리 아이의 키가 또래보다 유독 작다면 발육 속도가 더디게 진행되는 것일 수도 있지만, 발육 환경에 문제가 있는 것일 수도 있어요.

평소 불규칙한 생활 패턴을 가지고 있거나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지 않는다면 성장기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보충이 되지 않아 신장 발달 속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아이클타임은 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여러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중에 인지도가 가장 높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최저가 이벤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무료 상담을 통하여 확인해 보세요.

아이클타임 가격 확인(바로가기)

아이클타임이란?

아이클타임은 두드림에서 만들어져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키 성장과 더불어 성장기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등에도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효과를 인정받아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부문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4년 연속 수상하고, 82%의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재구매율

아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이다 보니, 제품의 안정성을 더욱 신경 쓸 수밖에 없는 것 같은데요, 아이클타임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두드림에서 만들어져 식약처에서 안정성을 인증받고,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획득하였다고 해요.

그렇다면 아이클타임에는 어떠한 성분들이 들어 있는지, 부작용은 없는지 아래에서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이클타임 효과

아이클타임에는 주원료로 HT042와 6년근 홍삼이 들어있습니다. 각 원료의 자세한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클타임

HT042

HT042는 황기, 가시오가피, 속단 등 천연물을 주성분으로 하여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입니다. HT042는 성장호르몬 방출 인자를 자극하여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하고, 뼈의 근육 세포 성장 인자를 증가시켜 키 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키 성장을 표방하는 영양제는 많지만, 실제로 식약처로부터 효과가 입증된 원료는 HT042뿐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HT042는 두 차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객관적인 검증을 받았다고 해요.

아래 자료를 보시면 HT042를 12주간 섭취하게 하였더니 대조군에 비하여 유의적인 추가 성장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아이클타임-효과

6년근 홍삼

아이클타임의 다른 주원료는 6년근 홍삼입니다. 홍삼에는 사포닌 성분이 매우 풍부합니다. 이 사포닌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외부의 바이러스로의 침입을 막아주어 면역력 증진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하여 원활한 혈액 순환에도 도움을 줍니다.

추가로 아이클타임과 함께 섭취하는 밸런스 타임은 어린이 종합영양제로 칼슘, 아연, 판토텐산, 엽산 등 11종의 멀티비타민이 들어 있어서, 아이클타임과 함께 섭취하면 키 성장과 더불어 아이들의 영양 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습니다.

섭취 방법 및 부작용

아이클타임은 한 번에 한 포씩, 하루에 총 두 포를 섭취하면 됩니다. 우유나 물과 함께 먹지 않아도 되는 스틱형 겔 타입으로 유제품에 거부감이 있는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맛은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맛의 제품으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고, 냉동실에 얼려 아이스크림이나 샤베트처럼 먹을 수도 있어서 아이들이 맛있게 간식처럼 잘 챙겨 먹는다고 해요.

아이클타임은 적정량 복용 시 부작용은 크게 보고된 바는 없습니다. 다만,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인 아이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섭취에 주의하도록 해주시고 적정량을 넘겨서 섭취할 경우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소화계통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인 2포를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클타임은 현재 온라인 몰을 통하여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하여 가격을 안내해주고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의 이름, 성별, 나이 그리고 부모님 연락처를 기재하면 전문 상담원이 1:1 맞춤 상담을 통하여 아이클타임 가격을 안내해주고, 지속적으로 아이들의 성장을 관리 해준다고 하니 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도 함께 제공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현재 프로모션으로 구매 시 1개월분을 무료로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상담(바로가기)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종근당 아이커 가격 효능 알아보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추천 가격 총정리

뼈엔 엠비피 MBP 효능 가격 총정리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 보조금 24, TOSS

해당 글은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