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엔 콴첼 효능 가격 종류 정리

콴첼-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절엔 콴첼 효능 종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관절염은 삶의 질을 급격히 떨어트릴 수 있기 때문에 조기 발견과 적극적인 치료가 중요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가장 많이 앓는 관절염은 바로 퇴행성 관절염인데요, 퇴행성 관절염은 관절을 보호하고 있는 연골의 손상이나 퇴행성 변화로 인하여 관절을 이루는 뼈와 인대 등에 손상이 생겨 염증과 통증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초기, 중기의 관절염이라면 체중 조절과 운동, 생활 습관 등을 통하여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데요, 정상 체중을 유지하여 무릎 관절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주고 자전거 타기나 걷기 등과 같이 관절 근육을 단련 시키는 운동을 자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 또는 영양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관절엔 콴첼은 여러 기능성 원료를 함유하여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콴첼 효능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절엔 콴첼이란?

관절엔-콴첼

관절엔 콴첼은 종합 제약바이오 기업 HLB제약에서 한국인을 위하여 출시한 관절 전문 브랜드입니다. 콴첼은 개인별 관절 건강 상태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기능성 소재를 포함하여, 관절 건강 예방부터 통증 관리까지 제품을 세분화하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콴첼 보스웰리아 제품부터, 가자, 우슬, MSM, NAG, 콘드로이친 등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품별로 각 성분, 효능, 섭취 방법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콴첼 종류

콴첼 보스웰리아 엑스퍼트

콴첼 보스웰리아 엑스퍼트 성분을 살펴보면 보스웰리아와 더불어, 비타민 D, K, B1, B2, 판토텐산, 비오틴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7가지의 성분 모두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이상을 충족하고 있으며, 각 성분은 다음과 같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하여 관절 기능상태 평가, 통증, 뻣뻣함 등 유의적인 개선 효과가 확인되었습니다.

비타민 D :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성분입니다. 뼈의 형성의 유지에 도움을 주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K :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 필요하며 뼈의 구성에도 필요한 성분입니다.

판토텐산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비타민 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비타민 B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비오틴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콴첼 보스웰리아 엑스퍼트는 하루에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고 가격을 알아보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1박스에 59,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콴첼 가자 엑스퍼트

콴첼 가자 엑스퍼트는 식약처 개별 인정형 원료 가자 추출물과 비타민 3종, 미네랄 3종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각 성분의 효능은 다음과 같으며, 보스웰리아 제품에서 나온 성분의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자 추출물 : 가자 추출물은 인도, 미얀마, 말레이시아, 중국 사천성 등에 자생하는 가자나무에서 추출한 물질입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신체 기능, 무릎 다리펴기 측정 불편감, 운동시 무릎 불편감, 운동 적응 후 무릎 불편감 등이 개선됨을 확인하였고 식약처에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비타민 D, 비타민 K

비타민 C :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하며, 철의 흡수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셀레늄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아연 : 정상적인 면역 기능,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망간 : 뼈 형성, 에너지 이용에 필요하며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성분입니다.

콴첼 가자 엑스퍼트는 1일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고, 현재 1박스 기준 8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콴첼 우슬 엑스퍼트

콴첼 우슬 엑스퍼트는 우슬 등 복합물과 비타민 D, 비타민 K, 아연, 망간을 함유한 5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우슬 등 복합물 :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인 우슬 등 복합물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인체 적용 시험결과 관절의 통증 감소, 관절의 물리적 기능 개선, 관절의 뻣뻣함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비타민 D, K

아연

망간

콴첼 우슬 엑스퍼트는 하루에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고, 현재 1박스에 31,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콴첼 MSM

콴첼 MSM은 다른 부원료없이 MSM에 집중한 제품입니다. MSM은 먹을 수 있는 유기 유황 성분을 의미하는데요,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성이 되지 않아서 외부로부터 보충을 받아야 하는 성분입니다.

관절염은 통증도 잡아야 하지만 근본적인 원인인 염증을 잡는 것이 중요한데요, MSM은 우리 몸에 염증을 일으키는 물질 중 하나인 COX-2의 발현을 억제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기능성 원료 MSM을 무릎 관절이 불편한 45~90세의 성인 남녀 50명에게 12주간 섭취하게 하였더니 관절의 통증 감소, 관절의 물리적 기능 개선, 관절의 뻣뻣함 감소 3가지 지표에서 유의적인 개선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100% 캐나다 직수입 완제품으로 MSM이 1,500mg 함유되어 있어서 하루 권장 섭취량을 충족하고 있습니다.

섭취 방법은 하루에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고, 현재 1통에 23,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콴첼 NAG

콴첼 NAG는 관절 및 연골의 구성성분인 NAG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NAG란 N-아세틸글루코사민의 줄임말입니다. NAG는 새우나 게 등 갑각류로부터 얻어지는 성분으로 관절 윤활액 등을 구성하는 물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콴첼 NAG는 100% 국내산 동해안 홍게의 껍질을 특허받은 발효 효소 분해 공법을 통하여 만들어져 하루 권장 섭취량인 1,000mg의 NAG를 복용할 수 있습니다.

NAG는 관절 건강 개선 효과 외에도 피부 보습에도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NAG는 피부 진피층에 분포하는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의 전구체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콴첼 NAG는 분말형 제품으로, 하루에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며 각각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챙겨 다니실 수 있습니다. 콴첼 NAG는 현재 1박스에 45,000원의 가격으로 판매 중입니다.

콴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콘드로이친이란 인체의 관절 및 연골 등 결합 조직에 주로 분포하는 관절 연골 탄성섬유의 주 성분입니다. 콘드로이친은 국제 골관절염 학회에서 관절 건강 관리를 위하여 섭취할 것을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뮤코다당단백이란 동물조직에서 단백질 복합체의 형태로 분포하는 아미노당을 포함하는 다당의 총칭입니다. 생체 내에서는 단백질과 결합하여 뮤코다당단백을 형성하는데, 콘드로이친황산 역시 이 뮤코다당류의 일종입니다.

콴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은 철갑상어연골을 효소처리공법을 통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뮤코다당(콘드로이친황산)과 단백질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콴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은 1일 1회, 1회에 3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며, 현재 1박스에 58,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7가지 정리

관절보궁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정리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정리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과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