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과 총정리

호관원-프리미엄-가격-효과

오늘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과, 부작용, 섭취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관절의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보통 뼈와 뼈 사이의 관절을 보호하는 연골이 손상되고 주위의 조직이 퇴행하면서 염증과 통증이 생기는 퇴행성 관절염이 주원인인데요.

퇴행성 관절염이 무릎에 발생할 경우 보행이 어려워지고 통증으로 인하여 삶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관절이 늙는 것을 완전히 막을 수는 없지만 규칙적인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한다면 관절이 늙는 것을 최대한 늦출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격 최저가 이벤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무료 상담을 통하여 확인해 보세요.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확인(바로가기)

호관원 프리미엄이란?

호관원 프리미엄은 동진제약에서 만들어진 관절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전 천하장사 이만기씨가 관절 건강을 위해 애용하는 제품으로 이만기 관절약으로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호관원 프리미엄은 2018년 시작으로 4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 관절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에 기능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제품을 출시하였다고 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 사용이 잦은 운동이나 일을 하시는 분, 골다공증 발생의 위험을 줄이고 싶으신 분, 관절의 뻣뻣함을 느끼시는 분, 칼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 노후 관절 건강을 대비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호관원-프리미엄-가격

호관원 프리미엄 원료 및 효과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의 주원료는 MSM과 칼슘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MSM

MSM은 관절의 연골 및 인대 조직을 구성하는 물질입니다.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의 급원으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은 기능성 소재입니다.

사실 관절염을 치료할 때에는 통증만 관리할 것이 아니라, 관절염을 일으키는 근본적인 원인인 염증을 잡아야 하는데요, MSM이 우리 몸의 염증을 일으키는 물질인 COX-2를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40~76세의 무릎 관절이 불편한 성인 60명을 대상으로 12주간 MSM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였더니 관절 통증 감소뿐만 아니라, 관절 뻣뻣함, 관절 부기, 관절 불편함 등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MSM-효능

칼슘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의 두 번째 주원료는 칼슘(해조칼슘 + 젖산칼슘)입니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성분이죠.

해조칼슘은 바닷속에 서식하는 해조류(다시마, 미역, 파래) 등에서 나온 칼슘을 말하는데, 다공질의 벌집형 구조로 되어있어서 칼슘의 흡수율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일반 통 칼슘의 경우 입자가 커서 체내에 흡수가 잘되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어서 해조칼슘이 더욱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기존 호관원 프리미엄에서 더해진 젖산칼슘 역시 체내 이용, 흡수율이 높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젖산칼슘은 음식으로 먹기에는 흡수율이 높지 않아서 영양제로 챙겨 먹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호관원은 MSM과 칼슘과 더불어 보스웰리아 추출물, 글루코사민, 녹용, 우슬, 당귀, 작약, 천궁 등 35가지의 부원료를 포함하여서 관절 및 연골 세포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동진제약 혈당 조절 건강식품 | 호당원 효능 가격 정리

섭취 방법

호관원은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액상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1포에 70ml로 하루에 2포를 섭취하시면 되는데요, 각각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외출하실 때 들고 가셨다가 간편하게 챙겨드실 수 있습니다.

호관원-프리미엄-섭취-방법

부작용은?

호관원은 식약처에서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고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시설을 인증하는 GMP 적용 업소에서 생산이 되기 때문에, 큰 부작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너무 과다하게 드실 경우에는 구토,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라며,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은 다른 관절 건강기능식품과 비슷하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는 판매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판매 시기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나고, 추가로 증정분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자주 진행하다 보니 정확한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을 제가 알아본 바로는, 1개월분에 약 30만 원 정도로 판매하며 3+1 행사를 받으신다면 1개월분에 약 20만 원 대로 구매가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온라인에서 중고거래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중고로 건강식품을 구매하시는 것은 안정성 문제도 있을 뿐만 아니라 사실 허가를 받지 않은 사람이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행위는 불법이라고 합니다. 가격만 참고하시고 구매는 꼭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구매(바로가기)

오늘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과, 부작용, 섭취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절 건강식품은 적어도 2개월 이상은 꾸준히 섭취하셔야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관절 건강 관리 잘하셔서 건강한 생활 영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관절보궁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정리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부작용 3가지 정리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 보조금 24, TOSS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병원 찾기

해당 글은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