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가격 효과

종근당-올컷-다이어트-가격

최근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것 같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외부 활동이 현저하게 줄어 체중이 증가하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다이어트와 함께 병행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라는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아래에서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가격 및 효과, 부작용, 성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란?

올컷-다이어트-효과

올컷 다이어트는 오랜 기간 건강식품을 만들어오고 있는 종근당 건강에서 만들어진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할 때 그냥 굶는 다이어트를 하시는데, 굶는 다이어트를 해본 분은 아시겠지만 요요 현상이 쉽게 찾아오고 영양소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올컷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원료는 물론 각종 비타민들이 함께 포함되어 다이어트는 물론 다이어트 시 발생할 수 있는 영양소 불균형에도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올컷 다이어트는 특히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데요. 모로 오렌지 추출분말, 차전자피 식이섬유, 가르시니아, 시서스 추출물 4가지의 주원료와 함께 17종 혼합 유산균, 프락토올리고당,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의 부원료가 적절하게 배합되어 체지방 감소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2018년에 출시한 기존 올컷 다이어트는 보이차 추출물과 가르시니아가 주원료였지만, 올해 새롭게 등장한 체지방 감소 원료인 모로 오렌지 추출분말과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더하여 제품을 리뉴얼하였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가격 성분 효과 부작용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가격 알아보기

올컷 다이어트 성분 및 효과

올컷 다이어트에 주원료로 함유된 모로 오렌지 추출분말, 차전자피 식이섬유, 가르시니아, 시서스 추출물의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모로 오렌지 추출분말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받는 소비자가 늘면서 이에 발맞춰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도 매년 새로운 신소재를 내놓고 있습니다.

모로 오렌지 추출분말이 그중 하나인데요, 모로 오렌지 추출분말은 오렌지 품종 중에서 다이어트의 핵심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여 체지방 감소에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는 원료입니다.

모로 오렌지 추출분말이 다이어트 신소재로 두각을 나타내는 이유는 바로 C3G 성분 때문인데요, 이 성분이 안토시아닌의 일종으로 활성산소 제거는 물론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기능성 원료 모로 오렌지 추출분말을 6개월간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체중, BMI, 복부 지방량, 내장 지방량 등 총 7가지 지표에서 유의적인 개선 효과가 나타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다이어트와 변비에 효과를 가지고 있는 원료입니다. 차전자피에는 물에 녹는 수용성 식이섬유와 녹지 않는 불용성 식이섬유가 골고루 들어있어 장내에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섭취 후 장에서 수분을 만나면 최대 40배까지 팽창하여 장의 연동 운동을 촉진시키고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이 밖에도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능이 있어서 당뇨 및 고지혈증 환자의 식사 후 혈당 수치 개선에도 좋은 원료입니다.

가르시니아

가르시니아는 남아시아에서 서식하는 가르시니아 종 나무의 과일입니다. 열매껍질 부위의 HCA 함량이 타 과실에 비해 매우 높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이 HCA는 다이어트의 최대 적인 탄수화물을 섭취할 경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과정에서 지방이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시서스 추출물

위에 성분들은 다소 생소하게 느끼셨을 수도 있지만, 시서스는 다들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 같아요.

시서스에는 렙틴, 아디포넥틴, 세로토닌과 같은 성분들이 들어있어서 체내 호르몬을 조절하고 다이어트를 돕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사람 몸에는 약 100~300억 개의 지방세포가 들어있는데, 기름진 음식을 섭취하면서 지방세포의 크기가 커진다고 해요. 시서스는 이러한 지방의 흡수를 사전에 차단하여 비만 해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기능성 원료 시서스 추출물 역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였더니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둘레 감소, 체중 감소, 체지방 감소 등 총 6가지의 지표가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섭취 방법 및 부작용

올컷 다이어트 제품 구성은 모로데이, 차전자피더블, 시서스 더블 이 세 종류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올컷-다이어트-섭취-방법

올컷 다이어트 섭취 방법

올컷 다이어트는 아침 또는 점심 식사 전에 한번, 저녁 식사 전에 한번 드시는 제품인데요. 제품의 섭취 방법은 아침 또는 점심 식사 전에 모로 데이 1포와 차전자피 더블 1포를 물에 타서 드시고, 저녁 식사 전에 시서스 나이트 1포와 차전자피 더블을 드시면 됩니다.

올컷 다이어트 부작용

올컷은 식약처에서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큰 부작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너무 과다하게 복용하실 경우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위에서 설명해 드린 권장 섭취량을 잘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라고, 알레르기 및 특이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잘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가격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는 본사와 1:1 상담을 통하여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정확한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성별, 나이, 성함, 연락처 등을 기입하시면 상담원이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위 과정이 번거로우시겠지만, 상담을 통해 맞춤 다이어트 방법을 설명해 주고 추가 증정분을 진행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자주 진행하니 상담을 진행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구매하시기 전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대략적인 가격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괜찮고, 가벼운 마음으로 가격만 알아보시고 상담을 종료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올컷 다이어트 가격 확인(바로가기)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고혼진 가격 효과 성분 3가지 총정리

리피어라 가격 효능 알아보기

오쏘몰 이뮨 효과 부작용 먹는법 알아보기

플라워 MBTI 테스트, 꽃 MBTI 16가지 결과 정리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 보조금 24, T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