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누에 천잠원 가격 및 효능

천잠원-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늘누에 천잠원 가격 및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당뇨병 환자에게 혈당 조절은 평생의 숙제입니다. 30세 이상 환자 10명 중 7명이 혈당 조절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건강기능식품이 좋은 해결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당뇨란?

우선 당뇨란 혈액 중의 당분을 세포 내로 흡수하여 혈당을 낮추는 역할을 하는 호르몬인 인슐린의 분비 또는 수용에 장애가 발생하여 혈당치가 높아지는 대사질환을 말합니다.

대한 당뇨병 학회의 통계 자료에 따르면 2016년 당뇨병 환자 및 위험군은 약 1,300만 명으로 집계될 만큼 생각보다 매우 흔한 질병입니다. 사실 당뇨병은 질병 자체가 무서운 것이 아니라, 합병증이 무서운 병인데요 혈당 조절이 되지 않으면 심혈관계 질환, 뇌신경계 질환, 당뇨망막병증, 만성심부전 등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에서는 공복혈당은 110mg/dL 미만으로, 식후혈당은 140mg/dL 미만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권하고 있습니다. 공복혈당이 110~125mg/dL이거나 식후 혈당이 140~199mg/dL일 경우 당뇨병 전 단계로 구분할 수 있는데, 일부는 당뇨병으로 진행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식이 조절 및 체중 조절이 필요합니다.

혈당을 정상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소의 섭취를 늘리고, 과식하지 않는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며, 필요에 따라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면 더욱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 10가지 알아보기

하늘누에 천잠원 효능

하늘누에 천잠원은 국내 최초로 누에로 만든 혈당 조절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누에는 국내 최대 누에 전문기관인 사단법인 대한잠사회에서 누에에 관한 연구를 진행한 결과 누에 몸속에서 데옥시노지리마이신이라는 성분을 발견하였는데, 이 성분을 당뇨병 환자에게 섭취하도록 하였더니 식후 혈당이 유의적으로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천잠원-효능

천잠원에는 식약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100% 국내산 원료 동결건조 누에분말이 함유되어 있으며, 농촌진흥청이 연구 개발한 특허기술이 적용되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누에는 혈당 조절 효능 외에도 고단백질 식품으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누에의 주 먹이인 뽕잎은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장 기능을 개선하고, 인체에 유익한 루틴 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서 면역력을 강화 시키고 신체 건강을 지켜 주는 데에도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하늘누에 천잠원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혈당 케어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
  • 식후 혈당 조절이 필요하신 분
  • 식사 때마다 혈당이 신경 쓰이는 분
  • 미리미리 혈당을 케어 하고 싶으신 분
  • 균형 잡힌 식습관 관리가 필요하신 분
  • 체내 대사 활동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
  • 간편하게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고 싶으신 분

천잠원 가격 확인 (바로가기)

천잠원 섭취 방법

천잠원은 섭취하기 간편하도록, 캡슐 형태로 제조되었습니다. 천잠원의 섭취 방법은 하루에 3회, 1회 2캡슐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고 식후에 바로 또는 식간에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천잠원-섭취-방법

천잠원은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이고,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져 큰 부작용 걱정 없이 섭취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단, 하루 권장 섭취량을 넘어서 복용하실 경우 복통, 설사, 메스꺼움 등의 소화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일일 권장 섭취량을 꼭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라며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꼭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천잠원 가격

하늘누에 천잠원 가격은 현재 회사 방침상 온라인상에 공개적으로 가격을 오픈하고 있지 않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름, 성별, 나이 등을 기재하면 전문 상담원을 통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판매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천잠원 가격은 시기에 따라 조금씩 상이할 수 있으며, 이러한 건강기능식품은 자주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때문에 프로모션을 받아서 구매하신다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3박스를 구매하면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천잠원 가격 확인 (바로가기)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4가지 정리

무료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병원 찾기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과 총정리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 보조금 24, TOSS

탈모에 좋은 음식 10가지 정리